1.전투편의성 개선
1)마크네틱 앵커가 지속시간 20초와 낮은 퍼뎀으로 인해 이도저도 아닌 성능을 보임에따라 지속시간과 퍼뎀을 올릴 필요가 있음.
2)몽키퓨리어스는 현재 짧은 지속시간을 가지고 있고 맵의 지형에 따라 몬스터에게 묻지않기때문에 지속시간 증가와 지형에 따른 팅김 현상 완화가 필요함.
3)코코볼은 천장이 40타로 존재하나 바닥이 존대하지않아서 플레이시 데미지 편차가 많이 벌어져서 이로 인한 보완책이 필요함.
4)코코볼 재사용 대기시간 3초로 인해 주력스킬인 코코볼의 딜로스 나타나며 특히 극딜이 중요한 지금 이에 대한 보완이 필요함
5)풀메이커 보급품을 먹기 위해 딜로스가 생기며 보급품의 2회제한으로 인한 타격 실패에 대한 보완이 안 되고 있음.
6)몽키웨이브 버프유지를 위해 지속적으로 누르는것이 전투의 흐름이 끊기며 유저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지 못하기 때문에 몽키웨이브 버프를 패시브화 할 필요성이 있음.
7)캐논슈터는 누를 스킬이 많아 부스터 파이렛스피릿 등 일부 스킬의 패시브화가 필요로 함.
8)캐논슈터의 주력기인 캐논버스터는 긴 딜레이로 인해 전투시 패턴를 보고도
패턴을 대처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게 되며 이는 패턴과 패턴사이의 전투의 흐름이 끊기게 되며
이를 해결하기위한 딜레이 감소가 필요로함.
2.스킬 이펙트 개선
1)몽키 온오프화
2)풀메이커 색을 보라색에서 빨강/주황 계열로 바꿔 전체적인 스킬 색의 통일감을 추구
3)바주카 이펙트와 실제 범위와의 차이가 존재함. 이에 따른 이펙트 정확성이 필요함.
3.확률적 요소로 인한 부정적 경험 개선
1)오크통 룰렛은 25%확률로 일정 효과를 가지게 되나 유저들은 얼음(빙결)효과 말고는 쓰지 않음으로 이로 인한 부정적 경험이 크며 빙결효과를 몽키웨이브 버프로 옮기거나 오크통룰렛을 선택형으로 바꾸는 방식의 개선이 필요.
2)캐논슈터의 럭키다이스는 최대 세개까지의 눈이 등장하나 과거패치에서 같은 눈이 등장활 확률이 줄어들어서 3,4차에서 럭키다이스를 배우지 않는 직업과의 이점이 없다.
그리고 럭키다이스 두번째 눈부터는 고정되지 않게 눈이 출현하여 1/6확률로 hpmp20%증가라는 효과의 3번 눈이 등장하게 되여 전투시 생존에 위험을 줄 수 있음
즉 확률적요소로 인해 전투시 리스크가 생길확률이 높고 이전과 달리 그 리스크 대비 리턴이 줄어들어 이에대한 개선이 필요
함.
3)풀메이커의 보급품 위치는 맵상 랜덤하게 떨어져서 어디로 떨어질지 유저가 알 수 없습니다.
또한 랜덤으로 인해 전투중 너무 멀리 떨어질시
딜손실이 보급품효과보다 크게 나게 되서
보급품의 리턴이 없는 상황이므로 보급품을 삭제하거나 다른 리턴으로 대체할 필요가 있음.
4.오류개선
1.벅샷 오류 개선
2.스몽에 오류 개선
3.구석에서 아이씨밤 사용시 각도조절이 안되고 떨어지는 오류 개선
다들 한번 읽어보시고 수정/추가 사항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