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을 가했음에도 아직 피드백은 반영하여야 한다고 생각해서 올려봅니다
무지성으로 본인 캐릭터라고 막 더 좋게 해주세요 그러는 말은 안받습니다.
다른 직업 밸런스, 하이퍼5차와 신 5차스킬 추가도 있으니 관심 있는분은 링크 확인 바랍니다.
https://www.evernote.com/shard/s652/sh/db07ea68-ba90-4f9d-9df8-0d587fdbd525/b3522d253d3227dde3d685d559356698■ 공용스킬
에픽 어드벤쳐류 스킬
60 or 45초동안 데미지 10% 증가, 해당 직업군에게만 효과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120 or 90초 (직업마다 상이)
부스트류 스킬
패시브 스킬로 변경됩니다.
오버 드라이브(해적 공통)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가 됩니다.
여제/초월자 시그너스의 축복(시그너스 공통)
지속시간이 45초에서 60초로 증가하고, 최초 데미지 증가량이 3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또한 3초마다 증가하는 데미지도 6%에서 4%로 감소합니다.
시그너스의 축복으로 증가하는 데미지는 합 적용이며 최대 70%까지 증가합니다.
지속시간이 45초에서 60초로 증가하고, 최초 데미지 증가량이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또한 모든 피격 데미지가 5% 감소하며,
3초 마다 회복하는 HP의 양과 증가하는 데미지가 8%에서 5%로 감소합니다.
시그너스의 축복으로 증가하는 데미지는 합 적용이며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40초에서 180초로 감소합니다.
레지스탕스 라인 인팬트리 (레지스탕스 공통)
지속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스파이더 인 미러 (전직업 공통)
최대 HP 사용량이 15%에서 10%로 감소하고 990%로 15번에서 550%로 15번씩 2회 공격으로 변경되며
한명의 적을 최대 5번에서 7번까지 공격 가능하게 변경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50초에서 300초로 증가됩니다.
크레스트 오브 더 솔라(전직업 공통)
최대 HP 사용량이 15%에서 10%로 감소하고 1650%로 12번에서 1500%로 15번 공격으로 변경되며
지속시간이 51초에서 60초로 증가하고, 공격주기가 2.1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1명을 대상으로 공격할 시 데미지가 605%에서 660%로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50초에서 300초로 증가됩니다.
에르다 샤워(전직업 공통)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하고, 공격의 하단 범위가 증가합니다.
데미지가 900%에서750%로 감소합니다
에르다 노바(전직업 공통)
최대 HP 사용량이 15%에서 10%로 감소하고
1렙기준 재사용 대기시간이 397초에서 298초로 감소하고, 30렙기준 310초에서 240초로 감소합니다.
창조의 아이온
7초or 10초간 무적상태로 변경되고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or 180초로 변경됩니다 (직업마다 상이)
그란디스 여신의 축복(그란디스 공통)
지속시간이 40 or 30초로 변경되고
재사용 대기시간 240 or 180초로 변경됩니다. (직업마다 상이)
프리드의 가호(영웅 공통)
중첩을 갱신하지 못하고 캐릭터 사망을 포함해 지속시간이 끝나거나 최대 중첩이 되면 적용되는
재사용 대기시간 240초에서 180초로 감소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 24초에서 15초로 감소
더블럭키다이스-인핸스(해적 공통)
럭키 다이스 4, 5, 6이 나올 확률이 각각 25%로 증가합니다.
판테온(노바 공통)
지속시간이 960초에서 1200초로 증가합니다.
또한 버프 소모 시 2초간 무적 효과가 적용됩니다.
매직 서킷 풀드라이브(레프 공통)
지속시간이 50 or 70초로 변경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초 or 240초로 변경됩니다(직업마다 상이)
모든 설치기와 추가타 유발 스킬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음.
■ 캡틴
노틸러스 어썰트
Y축 범위가 기존의 400%가량으로 증가합니다.
데드아이
조준의 최대 타겟 수가 12명에서 15명으로 증가합니다.
데미지가 710%에서 960%로 증가합니다.
최대 공격 가능한 몬스터 수보다 적을 때 1명 당 증가하는 최종 데미지 상승량이 4%에서 5%로 증가합니다.
불릿파티
데미지가 500% 에서 820%로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75초에서 90초로 증가합니다.
래피드 파이어
데미지가 325%에서 130%로 감소하고, 타수가 3회로 증가합니다.
■ 바이퍼
트랜스 폼
에너지 오브의 데미지가 990%에서 1245%로 증가합니다.
피스트 인레이지
스킬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서펜트 스크류
초당 에너지 소비량이 85에서 50으로 감소합니다. 공격 시 에너지 소비량이 85에서 150으로 증가합니다.
보스 몬스터 공격 시 에너지 소비 감소량이 70%에서 80%로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합니다
퓨리어스 차지
데미지가 1320%에서 1460%로 증가합니다.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증가량이 3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바다의 기운 충전시간 8초에서 9초로 증가하며, 최대 보유량 6개에서 10개로 증가합니다.
하울링 피스트
에너지 소비량이 1750에서 800으로 감소하고,
최초 공격의 데미지가 935%에서 1820%로 증가하고,
충격의 데미지가 1155%에서 3480%로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180초로 증가합니다.
범위가 기존의 250%로 증가합니다
유니티 오브 파워
에너지 소모량이 1500에서 900으로 감소하고 , 버프의 지속시간 90초에서 120초로 증가,
버프 1개당 증가하는 크리티컬 데미지의 수치가 10%에서 8%로 감소하며,
최대 중첩 수 4회에서 5회로 증가합니다.
에너지 블라스트/더블 블라스트
스킬의 선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 캐논슈터
빅 휴즈 기간틱 캐논볼
최대 충돌 횟수가 40회에서 60회로 증가하고
포탄 준비시간이 25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ICBM
데미지가 2640%에서 2525%로 감소하고,오염지대의 데미지가 1100%에서 1000%로 감소합니다.
스페셜 몽키 에스코트
지속시간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하고, 몽키 캐논의 데미지가 660%에서 780%로,
몽키 봄의 데미지가 990%에서 1060%로 증가합니다.
속사의 맥시 공격 주기가 몽키캐논은 0.7초에서 0.6초마다, 몽키봄은 30초에서 15초마다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에서 90초로 감소합니다.
■스트라이커
연계스킬 적중 시 스탠스 지속시간이 0.5초 증가하고,
연계스킬 사용 시 스킬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축뢰
패시브 효과로 MP량이 30%증가하게 됩니다.
자극
증가하는 수치가 20%에서 40%로 증가하게 됩니다.
천지개벽
지속시간이 30초에서 50초로 증가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에서 180초로 증가합니다.
신뇌합일
재사용 대기시간이 105초에서 90초로 감소하고
1레벨당 데미지 증가량이 7% 증가합니다( 30레벨기준 860%)
1개일 경우 데미지 증가량이 11% 증가합니다(30레벨 기준 1330%)
뇌신창격
발동조건의 연계공격 횟수가 8회에서 6회로 감소하고
재발동 대기시간이 7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창뇌연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에서 180초로 증가하고
연계공격의 데미지가 1100%에서 1800%로 증가하고,
번개의 데미지가 1210%에서 2200%로 증가합니다.
마지막 연계의 데미지가 1540%에서 2700%로 증가하고,
거대번개의 데미지가 1650%에서 3300%로 증가합니다.
■분혼격참
폭류권
공격의 딜레이가 대폭 감소합니다
은월
분리된 영혼이 디버프 방식으로 대체되며, 영혼이 분리된 상대는
받는 최종데미지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정령 결속 4식
최종데미지 증가량이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약점 간파
영구적으로 크리티컬 확률이 25%에서 50%, 크리티컬 데미지가 추가적으로 10% 증가하고
HP가 50% 이하인 적에게 대한 추가 크리티컬 확률이 75%에서 50%로, 추가 크리티컬 데미지가 25%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정령 결속 극대화
기본 지속시간이 30초에서 60초로,
간 습득으로 증가하는 지속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에서 180초로 증가합니다.
정령의 화신
최대 지속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하며
공격주기가 기존의 1/3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에서 90초로 감소합니다.
속박술
재사용 대기시간이 210초에서 180초로 감소합니다
정령 집속
스킬들의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효과가 재사용 대기시간 절댓값의 80% 감소로 대체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에서 90초로 감소합니다
진 귀참
시전 딜레이가 귀참정도로 감소합니다.
■메카닉
퍼펙트 아머
20% 확률로 피해를 무시하고 최대체력의 25%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생성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메카닉 디펜스 시스템
HP에 비례해 입히는 피해도 5%를 무시합니다.
마그네틱 필드
재사용 대기시간이 160초에서 120초로 감소합니다.
로켓 부스터
스킬의 시전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봄버타임
지속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하고
호밍미사일 추가 발사 수가 6발에서 5발로 감소합니다
메탈아머: 파이터 플레인 상태라면 데미지 감소가 그 값을 따르게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에서 120초로 증가합니다
멀티플 옵션 M-FL
지속시간이 135초에서 150초로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0초에서 240초로 증가합니다.
마이크로 미사일 컨테이너
마이크로 미사일의 발사수가 40발에서 45발로 증가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메탈아머 전탄발사
사용중 추가 발사되는 호밍 미사일의 갯수가 7개에서 8개로 증가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200초에서 240초로 증가합니다.
메카 캐리어
지속시간이 70초에서 75초로 증가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200초에서 240초로 증가합니다.
■제논(어디 넣을까 고민하다 해적 도적 둘 다 넣었습니다)
서플러스 서플라이
자동충전에 걸리는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멀티래터럴 I
보너스를 받기까지 필요한 스탯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멀티래터럴 II
보너스를 받기까지 필요한 스탯이 40에서 30으로 감소합니다
멀티래터럴 III
보너스를 받기까지 필요한 스탯이 90에서 60으로 감소합니다
멀티래터럴 IV
보너스를 받기까지 필요한 스탯이 150에서 90으로 감소합니다
멀티래터럴 V
보너스를 받기까지 필요한 스탯이 260에서 150으로 감소합니다
멀티래터럴 VI
보너스를 받기까지 필요한 스탯이 330에서 250으로 감소합니다.
퍼지롭 매스커레이드: 저격
시전 딜레이가 감소하고
데미지가 345%에서 340%로 감소합니다
홀로그램 그래피티: 지원
추가 HP가 보호막의 형태로 생성되며, 초당 2%씩 회복합니다
오파츠 코드
에너지 소모량이 20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타임캡슐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에서 180초로 증가하고
쿨다운 감소 속도가 200% 증가하고, 5차스킬에도 50%까지 적용됩니다.
멜트다운 익스플로젼
데미지가 1500%에서 1100%로 감소하고, 사용 후 데미지 증가 효과가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메가 스매셔
차지 중 모든 받는 피해가 10% 감소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65초에서 180초로 증가하고
데미지가 575%에서 550%로 감소합니다
최대 차지시간이 90초에서 20초로 감소하며
차지한 시간 3초마다에서 2초마다 공격시간이 1초 증가하게 변경됩니다
차지 시작부터 쿨타임이 적용됩니다
오버로드 모드
사용 중 MP 회복량이 0%에서 5초에 15%로 제한됩니다.
홀로그램 그래피티: 융합
홀로그램 필드 안의 파티원에게 15%의 보호막을 씌워주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보호막은 1초당 3%씩 회복됩니다.
파티원의 데미지 증가량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지속시간이 30초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에서 90초로 감소합니다.
포톤 레이
데미지가 770%에서 940%로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35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엔젤릭버스터
소울시커, 프라이멀 로어, 트리니티,소울 익절트
시전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소울 시커 엑스퍼트
소울시커의 최종데미지가 20% 증가하는 패시브가 추가됩니다.
소울 게이즈, 아이언 로터스,파워 트랜스퍼
패시브 스킬로 변경됩니다.
파이널 컨트랙트
지속시간이 30초에서 60초로 증가합니다
트리니티 퓨전
시전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패시브 효과의 민첩 증가량이 40에서 60으로 증가합니다.
소울 컨트랙트
발동 시 10초간 스킬 데미지가45% 증가합니다
엔젤릭버스터 일 시 패시브로 데미지가 45% 증가하는 패시브가 추가됩니다.
에너지 버스트
데미지가 990%에서 770%로 감소하고
단계마다 증가하는 최종데미지가 100%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마스코트 패밀리어
트윙클 스타와 매지컬 벌룬의 데미지가 1320%에서 1200%로 감소합니다
트리니티 퓨전
데미지가 360%에서 350%로 감소합니다
■아크
황홀한 구속
강제 이동 효과가 사라지며
바인드가 끝난 이후 아크가 넣은 데미지의 15%가 추가피해로 들어가도록 변경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초에서 240초로 증가됩니다.
전투 광란
스펙터 상태일 때 받는 모든 피해가 5% 감소합니다.
끝없는 고통
재사용 대기시간이 처음 발동 시 적용되고
공격주기가 1/2로 감소하고, 최대 키다운 시간이 3초에서 1.5초로 감소하며
데미지가 300,100%에서 255, 85%로 감소합니다
스킬의 후딜레이가 감소합니다.
근원의 기억
공격 주기와 유지시간이 1/3로 감소하고
무적의 지속시간이 10초로 변경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00초에서 240초로 증가합니다
영원히 굶주리는 짐승
데미지가 880%에서 745%로 감소하고
사용 후 즉시 공격이 발동하게 변경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