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슈 개선사항
1.전투 편의성 개선
1)지속시간이 짧아서 계속 유지해야하는 번거로움 개선
(1) 몽키웨이브 버프는 중요한 버프중에 하나이지만 짧은 지속시간으로 인해 계속 이를 유지시켜줘야 됩니다. 따라서 몽키웨이브 버프를 패시브화함으로 이를 개선하고자 합니다.
(2)마그네틱 앵커는 캐논슈터의 사냥보조기이지만 20초 밖에 안 되는 짧은 시간과 열약한 퍼센트로 이용이 잘 안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속시간 증가와 데미지 퍼센트를 올릴 필요가 있습니다.
2)전투중 확률로 인한 부정적인 경험 개선
(1)캐논슈터에게 있어서 럭키다이스는 중요한 버프이지만 럭키다이스의 3번효과는 최대 hpmp증가 입니다. 이로 인해 전투중 최대 체력이 늘어남에 때라 피격데미지가 증가하여 위험한 상황에 처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최대 hpmp 증가 효과를 다른 효과 혹은 삭제를 필요로 합니다.
(2)오크통 룰렛이란 스킬은 각 25% 확률로 다른 효과를 얻지만 유저들이 선호하는 효과는 빙결정도 입니다. 이 25%를 뚫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틸러스를 쓰는 불편함과 나머지 75%확률로 원치않는 옵션이 뜨는 확률의 부정적 경험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개선이 필요합니다.
3)전투시 스킬타격의 불확실성
(1)캐논슈터의 빅휴즈 기간틱 캐논볼 이라는 스킬 일명 코코볼 이라는 스킬은 시전자와 보스 사이거리에 따라서 그 폭이 상당히 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리별에 따른 스킬타격의 불확실성을 코코볼의 딜간격을 줄이고 현재 충돌횟수 40회의 총 스킬퍼센트를 유지한채 충돌횟수를 20타로 줄이고 스킬퍼센트 데미지와 4타에서 5타로 변경이 필요합니다.
(2)풀메이커 또한 플레이어와 보스와의 거리에 따른 스킬 타격에 있어서 차이가 발생합니다. 이 또한 코코볼과 같은 방식의 개선이 필요로 합니다.
4)스킬의 오류수정 및 기타 편의성
(1)아이씨밤 구석사용시 각도조절이 되지않는 오류수정
(2)스페셜 몽키 에스코트 타격 횟수 오류 수정
(3)몽키퓨리어스가 지형 또는 몬스터 크기에 따라서 영향을 받는 현상수정
(4)코어갯수가 전직업중 16개로 제일 많기에 이에 대한 완화가 필요
(5)파이렛 스피릿 스탠스 80%>100% 필요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