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스트라이커] 앞으로 개선 받아야 하는 구조적인 부분 정리

최소컷
댓글: 3 개
조회: 1554
추천: 49
2022-01-25 13:59:00
1. 신뇌합일 쿨타임 45/108초로 주기 안맞음, 단일 타겟이 다타겟(전이) 보다 약한 문제
- 지속 60/쿨 120초로 사냥때 창뇌연격과 번갈아가며 사용가능하게 통일화, 번개가 무조건 4개 발동되게 변경

2. 교아탄의 Y축 범위 좁음과 방무 하락
(방무가 67퍼일때 300% 보스를 잡으면 오히려 딜이 깎임)
- 뇌전버프 시스템 리마스터때 개편 필요, Y축범위 상향 필요

3. 뇌신창격의 사냥 기여도 "0" , 보스에서의 매우 낮은 효용성
- 뇌신창격을 흡성와류와 동일한 수준의 설치기로 변경, 발동 조건은 연계 횟수 n회라는 기본 사양 유지

4. 창뇌연격의 버프 프리저 보호 안됨, 타겟수 낮음
- 버프프리저 보호 가능, 번개의 타겟수 3에서 6으로 증가 필요

5. 30/120 주기를 가지는 극딜버프 천지개벽의 효용성 "0"
-천지개벽 사용 중 연계공격 적중 시 태풍 자동 발동 기능 추가

6. 파도의 스킬 이펙트 캔슬되는 문제(해신강림, 스인미 등)

7. 해신강림이 다른 스킬을 캔슬하고 발동할 수 있도록 변경

8. 섬광이 윌 거미자폭, 더스크 본체 같은 타격이 불가한 오브젝트에 추적되어 공격판정이 발동 되는 것

9. 연쇄의 20% 최종데미지가 패턴 회피, 팔랑크스, 버프, 시드링 사용 후 첫 타 마다 손해를 보는 것
- 지속이 가능한 버프화 필요

10. 충아,회축,섬멸,벽력의 하단 범위 "0"

11. 태풍의 쿨타임 문제
- 13년 1월 리메이크 당시 천지개벽 가동률 100%의 태풍 쿨타임 미적용 사양이 의도된 채로 출시되었으나 현재 천지개벽은 가동률 25%로 너프됐는데도 아직도 쿨타임 10초가 잔존하는 문제
뇌전버프 소비 삭제, 쿨타임 삭제 필요

위에 나열한 모든 문제들은 지금도 계속 불쾌한 플레이 경험을 만들고 있으니 개선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Lv12 최소컷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