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마스터 받고 돌이켜 생각해보면 별것도없음
결국 이번패치에 핵심적으로 바뀐거라곤
코코볼 슬로우기능,일제발사 이거 두개뿐임
리마스터라는 이름걸고 하는패치말고 그냥 대형 밸런스패치때
한줄 딱 추가해도 별 위화감없는 수준의 패치
리마 받고나서 당장의 체감에서야 해방무적들고도
제대로된 리레딜은 5분 6분마다 한번박던 레전드 병1신직업이
3분마다 따박따박 딜박는거보고 좋아졌다 느끼는데
사고나서 다리한짝 잃은 장애인이
(지속적인 코코볼 쿨타임 너프, 발사간격 너프
및 저격성 타격수너프)
목발짚고 다니다가 의족하나 달아줘서
걸어다닌다고 좋아하는꼴임
두발로 걸어다니는게 당연한건데말이죠
병신같은점이 4차스킬이라고 있는 앵커를 무릉에서 쓸수있다고
강화한다는게 정상적인 사고인가싶음
사냥이던 보스던 쓸모가 있어야 스킬이지 뭔 무릉 저층에서
0.5초 빨리잡는다고 강화합니다 이렇게 얘기하는거나
오크통 '룰렛' 이라고 곧죽어도 랜덤성 유지시키는 운영진
컨셉이 그렇게 중요하면 그냥 스킬 이름만 바꿔서
동일효과 주는 스킬로 뽑아내면 될일을 끝끝내 유지시킴
리마스터라고 패치를 걸어도 바뀐것도 없는 풀메이커
스킬을 만들어놓고 성능실험은 해본건지 의문스럽고
사냥에서 쓸수나 있는건가 싶은 미니캐논볼의 범위
옆동네 불독은 신스킬깔고 주력스킬키만 누르면
알아서 잡아주는판에 범위 늘려주는게 뭐그리 어렵고
야박하게 굴일인가 싶음
불독이 오밸이라 너프하자는게 아니라 몇백시간 이상
사냥요구하는 게임에서 사냥좀 다같이 편하게 할수있는거잖음?
캐슈유저들한테 님들은 극딜주기 몇초예요? 라고 물어보면
180초나 90초라고 답하는데
이새끼 스킬쿨타임은 60초 75초 120초 180초임
주력사냥기가 복층타격도 안되는 몇안되는직업인데
주기도 통일시켜주고 사냥도 편하게 하게 에스코트 90초로
맞춰줬으면 싶고 코코볼 30초로 늘리고 퍼뎀 늘려서
주기도 맞추고 부족한 딜 채워줬으면함
이런글쓰면 꼭 하위권 직업 끌고와서 xx직업보다 나은데
왜 징징거림? 이러는데 하루를 굶던 이틀을 굶던
배고픈건 매한가지임
징징글 쓰면서 과몰입하면 애정가지고 하는게임에 현타와서
잘 안쓰려고하는데 게시판 눕글들 보니까
맘이아파서 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