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스트라이커] 장점: 변경된 스킬 이펙트 모두 개인적으로 극호. 단점:

킹스티니
조회: 1508
2022-06-12 02:15:10
일단 리마스터 볼륨부터가.. 이번에 리마 대상 직업이래봤자 겨우 6개인데 최소한 더한 뭔가를 보여줄거라 생각한건 내 욕심인가? 솔직히 와 얘는 뭔가 스펙타클하게 컨셉이든 구조든 크게 바뀌었네 싶은 애도 사실 소마 말고 나머진 그닥 안 와닿음

분명 연계로 인한 이득을 크게 강화하는 방향으로 말만 잘 포장했지 결국 나머지 직업들 대부분 다 무조건적인 상향으로 깔끔하게 받는 마당에 우리만 비연계 패널티 더 늘린다는 뜻으로 받아들여짐.
그중 발군은 역시 뇌전 스텍제를 공격시에서 연계시로 굳이 변경한건 진짜로다가 정확히 어떤 씹새끼가 주장한건지? 사냥 하면서 교아탄도 쓰지 말란거냐ㅋㅋㅋ

주력기 관해서도 벽력 하단 범위 왜 저지랄 났는지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음. 원래보다 안좋아지는거는 진짜 너무한거 아님?

안그래도 극딜탐조차 제대로 없어서 서러운 마당에 신뇌합일 120초바라는 것까지 아득바득 무시하는건 그대로고

해파는 시이팔 저따위 크기로 가시엉겅퀴마냥 굴러다니게 할거면 사냥에 ㅈ도 필요 없어보이는데 차라리 보스용으로 팔랑크스마냥 적 타격시 느려지는 옵션 추가해서 타수라도 늘려주던가 그냥 띡 맞고 끝이냐
난 진심으로 스커에게 사냥 개선을 해준다면 적어도 준수한 범위의 설치기 하나 정도는 주는게 맞다고 생각함. 컨셉도 바다회오리마냥 아주 깔끔하게 딱 그냥.

개선된 스킬 이펙트 관해선 개인적으로 극극호임.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해신강림은 좀더 뭐랄까 역동적인 고래의 튀어오름을 바랬음...

Lv30 킹스티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