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스트라이커] 문의하고왔습니다

상어살려
조회: 1359
2022-06-15 20:10:21

아래는 제 생각대로 문의한 내용입니다. 이펙트 문제는 호불호 때문에 거의 작성하지 않았지만 해파는 좀 아닌거같아 적어봤습니다.


댓글로 의견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태풍
현재 태풍은 범위 상향과 딜 상향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사냥부분에서는 16초 쿨타임으로 늘어난 범위도 딱히 도움이 안되고 딜적인 부분에서는 천지개벽시 섬멸-태풍 연계와 섬멸-벽력 연계의 딜 차이가 거의 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이 개선을 요구합니다.


태풍의 설치기화/천지개벽시 10초간 강화된 태풍 설치
태풍의 데미지 버프는 뇌전 버프로 옮기고 태풍이 무한 유지되는 설치기로 바뀐다면 신규스킬인 해파보다 훨씬 사냥적인 측면에서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천지개벽 사용시 태풍의 쿨타임 초기화 및 천지개벽 지속시간중 태풍 사용시 10초간 강화된 태풍을 설치-> 극딜 보조스킬


2.뇌신창격
뇌신창격은 현재 쿨타임과 연계스택이라는 이중코스트 스킬입니다. 수동발동모드 추가로 사냥시 원하는 곳에 발동 할 수 있게 바뀌었지만 연계스택이라는 코스트때문에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이 개선을 요구합니다.


연계 스택 삭제, 수동발동시 딜레이 감소 및 추가타 발동 로직 롤백
(연계 스택을 삭제 후 수동 모드에서는 7초마다 사용가능,자동 모드에서는 7초마다 연계시 자동발동)

뇌신창격의 추가타, 예전에는 창 주변이 아닌 시전자 주변을 따라오며 공격하는 구조였습니다.하지만 오류수정을 당한 후로 사냥에서는 좁은 범위와 이중코스트, 보스에서는 딜 누수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렇게 패치가 된다면 사냥에서는 수동모드로 ,보스에서는 자동모드로 지금보다 훨씬 효용성 있는 스킬이 될 것 입니다.


3.신규스킬 해파
신규스킬 해파는 바다,파도라는 이름을 가진 스킬입니다. 하지만 현재 해파의 이펙트는 스킬의 이름과 어울리지 않습니다.


해파의 이펙트를 변경해주세요.


4.신뇌합일
신뇌합일은 현재 근본없는 105초 쿨타임과 약해빠진 번개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패시브 효과의 번개는 6초 쿨타임, 번개 1개 사출로 사냥에서도 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이 변경하기를 요구합니다.


액티브 효과의 번개 쿨타임 2초로 롤백 및 번개의 개수 4개 고정 -> 사냥개선 및 보스 데미지 증가

패시브 효과의 번개 쿨타임 3초로 감소 및 사출되는 번개의 개수 3개로 증가 -> 사냥개선

쿨타임과 지속시간을 각각 120초 60초로 변경



5.뇌전스택

교아탄, 태풍의 뇌전스택 소모 삭제/뇌전버프의 지속시간 삭제(중첩시 게임 종료시까지 무한유지)
히어로는 해주고 왜 우린 안해줍니까...
이렇게 되면 현재 테스트서버에서의 연계시 뇌전버프 발생으로 인한 사냥시 강제연계 문제도 해결 가능하고 유저 편의성도 훨씬 증가합니다. 또한 팔랑크스의 뇌전스택 문제도 의미없게 됩니다.


6.창뇌연격 딜상향
"해줘"


7.천지개벽
천지개벽시 연쇄스킬의 쿨타임 감소량을 명시해주세요.


8.벽력

벽력은 하단범위의 부재로 사냥시 큰 불편함을 초래합니다. 

크기가 작은 몬스터 사냥시 불편함이 없을 정도로 하단범위 추가 바랍니다.


9.섬광

섬광은 몬스터 적중시 공격모션 발동, 몬스터 부재시 공격모션 없이 발동하는 스트라이커의 중요한 이동스킬 이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테스트서버에서는 몬스터가 없어도 공격모션이 발동하여 원래 없던 후딜이 생겼습니다.

섬광의 공격모션을 몬스터 적중시에만 발동하도록 돌려주세요.



Lv22 상어살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