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 - 스트라이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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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트라이커 - 1차 스킬 변경점
- 충아
·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 스킬 이펙트 및 효과음이 변경됩니다.
- 섬광
· 섬광을 연계할 수 있는 스킬 사용 후 섬광을 사용하거나, 섬광 사용 후 연계 가능한 스킬을 사용할 때 매끄럽게 연계되도록 수정됩니다.
· 공중에서 파도를 사용하여 시전 동작을 취소할 수 없게 됩니다.
· 다른 캐릭터에게 이펙트와 시전 동작이 어색하게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킬 이펙트 및 효과음이 변경됩니다.
- 엘리멘트 : 라이트닝
· 스킬 연계 시 또는 공격 적중 시 뇌전 버프를 획득할 수 있게 변경됩니다. 스킬 연계 시에는 공격 적중 시보다 더 많은 뇌전 버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뇌전 버프 최대 누적 횟수가 2개로 증가됩니다.
· 뇌전 버프 소모 시 일정 시간 동안 뇌전 버프가 증가시키는 능력치와 동일한 양만큼 능력치를 증가시키는 보정 버프가 적용되게 됩니다.
· 비활성화 시 다른 캐릭터에게 스킬 이펙트가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킬 설명이 보다 정확하게 수정됩니다.
· 스킬 이펙트 및 효과음이 변경됩니다.
- 뇌인
· 뇌전 버프 최대 누적 횟수 증가 기능이 삭제됩니다.
· 뇌인 습득 시 엘리멘탈 쉬프트의 모습이 변경되게 됩니다.
■ 스트라이커 - 2차 스킬 변경점
- 회축
· 스킬 범위가 증가됩니다.
· 스킬 액션 딜레이가 감소되고 더 빠르게 다른 스킬로 연계할 수 있게 됩니다.
· 스킬 이펙트 및 효과음이 변경됩니다.
- 파도
· 스킬 사용 후 파도를 매끄럽게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스킬 사용 후 파도로 연계 시 이전에 사용한 스킬 이펙트가 지워지지 않게 됩니다.
· 스킬 사용 후 파도로 연계하는 것이 다른 스킬과 동일하게 선입력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단, 이전에 사용한 스킬이 있을 경우 파도는 해당 스킬의 입력을 취소하고 사용됩니다.
· 스킬 사용 후 파도로 연계 가능한 시점이 각 스킬 별로 지정된 다른 스킬과 연계 가능한 딜레이를 우선적으로 따르게 됩니다.
· 파도가 뇌전 버프를 발생시키지 않게 됩니다.
· 다른 캐릭터에게 스킬 이펙트와 스트라이커의 위치가 어색하게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킬 설명이 보다 정확하게 수정됩니다.
· 스킬 이펙트 및 효과음이 변경됩니다.
- 해파
· 스킬 연계 시 일정한 방향으로 흐르며 적을 공격하는 신규 스킬입니다.
- 너클 부스터
· 패시브 스킬로 변경되며 너클 액셀레이션으로 이름이 변경됩니다.
· 힘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 마스터 레벨이 변경됩니다.
- 너클 마스터리
· 최종 데미지 증가 기능이 추가됩니다.
- 단련
· 크리티컬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기능이 추가됩니다.
· 스킬 설명이 보다 정확하게 수정됩니다.
- 뇌백
· 뇌전 버프 1개 당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마스터 레벨이 변경됩니다.
· 스킬 설명이 보다 정확하게 수정됩니다.
■ 스트라이커 - 3차 스킬 변경점
- 승천
· 다른 캐릭터에게 스킬 이펙트와 스트라이커의 위치가 어색하게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킬 이펙트 및 효과음이 변경됩니다.
- 뇌성
· 공중에서 파도를 사용하여 시전 동작을 취소할 수 없게 됩니다.
· 다른 캐릭터에게 스킬 이펙트와 스트라이커의 위치가 어색하게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킬 이펙트 및 효과음이 변경됩니다.
- 질풍
·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 사용한 뇌전 버프 1개당 증가하는 데미지가 감소됩니다.
· 뇌전 버프가 최대 스택일 때 사용 시 스킬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뇌전 버프가 없을 때는 질풍을 사용해도 데미지 증가 버프가 적용되지 않게 됩니다.
· 스킬 액션 딜레이가 감소되고 더 빠르게 다른 스킬로 연계할 수 있게 됩니다.
· 공중에서 파도를 사용하여 시전 동작을 취소할 수 없게 됩니다.
· 스킬 이펙트 및 효과음이 변경됩니다.
- 와류
· 스킬 설명이 보다 정확하게 수정됩니다.
- 극갑
· 크리티컬 확률 증가 기능이 추가됩니다.
- 연쇄
· 연계 공격 적중 시 일정 시간 동안 최종 데미지가 증가하는 효과가 적용되게 됩니다. 연쇄는 최대 3번까지 중첩할 수 있습니다.
· 스킬 설명이 보다 정확하게 수정됩니다.
- 뇌제
·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기능이 추가됩니다.
· 뇌전 버프 1개 당 데미지 증가량이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스킬 설명이 보다 정확하게 수정됩니다.
■ 스트라이커 - 4차 스킬 변경점
- 섬멸
·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 파도로 연계 시 다른 스킬보다 더 빠르게 연계할 수 있게 됩니다.
· 데미지가 감소됩니다.
· 공중에서 파도를 사용하여 시전 동작을 취소할 수 없게 됩니다.
· 스킬 이펙트 및 효과음이 변경됩니다.
- 벽력
· 파도로 연계 시 다른 스킬보다 더 빠르게 연계할 수 있게 됩니다.
· 스킬 이펙트 및 효과음이 변경됩니다.
- 태풍
·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됩니다.
· 스킬 액션 딜레이가 감소되고 더 빠르게 다른 스킬로 연계할 수 있게 됩니다.
· 파도로 연계 시 다른 스킬보다 더 빠르게 연계할 수 있게 됩니다.
· 사용한 뇌전 버프 1개당 증가하는 데미지가 감소되고, 모든 레벨에서 동일한 값만큼 데미지가 증가되게 됩니다.
· 데미지가 감소됩니다.
· 뇌전 버프가 최대 스택일 때 사용 시 스킬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뇌전 버프가 없을 때는 태풍을 사용해도 데미지 증가 버프가 적용되지 않게 됩니다.
· 공중에서 파도를 사용하여 시전 동작을 취소할 수 없게 됩니다.
· 스킬 설명이 보다 정확하게 수정됩니다.
· 스킬 이펙트 및 효과음이 변경됩니다.
- 축뢰
· 온오프 스킬로 변경됩니다.
· 스킬 이펙트 및 효과음이 변경됩니다.
- 윈드 부스터
· 해파의 스킬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너클 엑스퍼트
· 최종 데미지 증가 기능이 추가됩니다.
·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량이 감소됩니다.
- 뇌신
· 뇌전 버프 1개 당 몬스터 방어율 무시량을 증가시키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크리티컬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량이 감소됩니다.
· 스킬 설명이 보다 정확하게 수정됩니다.
■ 스트라이커 - 하이퍼 스킬 변경점
- 해신강림
· 파도로 연계 시 다른 스킬보다 더 빠르게 연계할 수 있게 됩니다.
· 시전 이펙트가 캐릭터 앞으로 출력되게 변경됩니다.
· 스킬 이펙트 및 효과음이 변경됩니다.
- 글로리 오브 가디언즈
· 스킬 이펙트 및 효과음이 변경됩니다.
- 천지개벽
· 지속 중 스킬 사용 시 MP를 소비하지 않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지속 중 뇌전 버프 1개 당 데미지와 몬스터 방어율 무시량이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지속 중 스킬 연계 시 일부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각각 다른 양만큼 감소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스킬 설명이 보다 정확하게 수정됩니다.
· 스킬 이펙트 및 효과음이 변경됩니다.
■ 스트라이커 - 5차 스킬 변경점
- 신뇌합일
· 스킬 효과 적용 중 지속 이펙트가 다른 캐릭터에게 보이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교아탄
· 뇌전 버프가 최대 스택일 때 사용 시 스킬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더 빠르게 다른 스킬로 연계할 수 있게 됩니다.
· 스킬 연출이 변경됩니다.
- 뇌신창격
·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마우스 우클릭으로 자동 사용 모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뇌신창격은 자기 자신을 제외한 모든 스킬과 연계 가능합니다.
- 창뇌연격
· 공중에서 파도를 사용하여 시전 동작을 취소할 수 없게 됩니다.
■ V코어 변경점
- 파도 강화 코어가 파도/해파 강화 코어로 변경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