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섭 기간동안 여러 차례 문의를 넣을 때마다 복붙하려고 간단하게 작성해봤어요.
문의 글 작성을 귀찮아하는 분들을 위해, 혹시 몰라 여기에도 남겨봅니다.
P. S. 이펙트 내용은 개인적인 생각이라, 테섭 이펙트 만족하시면 제외하고 활용하셔도 됩니다.
1. 캐논 버스터 VI
[버그 추정]
- 하이퍼 패시브 스킬 효과로 늘어나는 타수에는 벅 샷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
(본섭) 캐논 버스터 : (기본 4회 + 하이퍼 1회) * 벅샷 3배 = 공격횟수 총 15회
(테섭) 캐논 버스터 : (기본 4회) * 벅샷 3배 + 하이퍼 1회 = 공격횟수 총 13회
[성능]
- 캐논 바주카와 동일한 수준으로 상하/좌우 범위 상향
본래 버스터는 바주카보다 좌우(X축) 사거리가 더 짧고, 상하(Y축)의 범위 또한 더 좁습니다.
이번에 8마리를 타격하는 다수기로 바뀌는 만큼, 유의미한 다수 타격이 가능하도록 "캐논 버스터 VI의 범위를 늘렸으면" 합니다.
최소한 "캐논 버스터 VI의 발사 이펙트"와는 상하범위가 일치하도록 해주세요.
- 캐논 바주카처럼 시전 동작 없이 미니캐논볼을 수동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
마찬가지로 캐논 버스터가 다수기로 바뀌는 만큼, 사냥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시전 동작 없이 미니캐논볼을 수동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 기존과 동일한 수준의 유도 성능으로 변경(롤백) ★
현재 테섭에서 줄어든 유도(추적) 기능을 본섭과 동일한 수준으로 개선해주셨으면 합니다.
만약 신규 추가된 기능(단일 대상만 타격 -> 다수 대상 타격 가능) 때문에 기존의 유도 성능이 사라진 것이라면,
차라리 다수 대상 타격기능은 "자동 모드 미니캐논볼의 범위, 준비시간, 데미지 등을 상향"하는 방향으로 추가하고, "버스터의 유도 기능만큼은 본섭과 동일"했으면 합니다.
[이펙트]
- 발사 동작의 캐논볼 얼굴 이펙트를 없애거나 크기 축소
캐논 버스터 VI 사용시 발사 동작의 캐논볼 얼굴 이펙트를 없애거나, 크기를 줄였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