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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이커] 평소에 불편하다 생각한거 유틸, 사냥관련 개선안올렸습니다.

우한코로스
댓글: 3 개
조회: 1865
추천: 1
2023-07-07 15:16:29

1. 스트라이커 연계 시스템의 문제로 공용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1) 정보 

보스의 경우 패턴을 피하거나 무적기 및 의지로 대응해야합니다


2) 정보 

스트라이커 연계시스템은

연계스킬로 연계할 시 후딜이 줄어들지만 확인

연계가 끝나는 마지막 스킬은 후딜레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3) 정보

스트라이커는 연계스킬의 종류가 정해져있고

비 연계스킬은 연계스킬과 연계할 수 없습니다.

(공용 스킬 ex . 에르다의 의지, 로프커넥트, 창조의 아이온, 블링크) 


상황 예시를 들자면


보스전에서 벽력 섬멸 벽력 섬멸 딜사이클 도중 패턴을 피해야 할 경우 

마지막 섬멸(후딜레이 감소 적용되지 않음)의 후딜레이 때문에 패턴 회피가 불가능합니다.


물론 스킬 후딜레이가 충분히 짧다 생각하실 수도 있고 

해신강림, 파도로 회피하면 되지 않느냐 라고 할수도 있지만


실제로 충분히 짧지 않고 예측하지 않는 한 공용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 공통으로 사용하라고 만들어둔 무적기, 회피기를 활용하지 못한다는건 

문제이고 고쳐야한다 생각해 건의합니다


2. 부족한 사냥(사냥시 맵이동기, 여전히 구린 맵장악력)


1) 문제점

스트라이커는 부족한 맵 장악력, 맵 이동기 때문에 사냥 한계가 매우 낮습니다.


1) 이동기

파도, 섬광등 훌륭한 이동기를 가졌지만

후딜 때문에 사냥에서 파도를 거의 쓰지 않습니다.

(후딜레이로 파도를 사용하지 않고 더블점프 벽력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2) 해파가 사냥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해파의 경우 언제 사용될지 조절 할 수 없어 사냥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별개로 뇌신창격을 활용하려면 연계를 계속 사용해야 되는데 

해파는 연계시 발동되서 더더욱 조절이 불가능해 집니다.


2. 개선 내용


1) 연계 가능 스킬에 공용스킬 및 더블점프를 추가해주세요 


더블 점프 및 공용스킬을 파도 섬광과 이어 연계할 수 있으면 부족한 맵 이동기가 해결됩니다.


https://www.inven.co.kr/board/maple/2298/128941


실제로 꾹보드나 키보드 기능을 이용해 사용할 수 있고

직접 (벽력, 파도, 더블 점프) 사용해보면 사냥에 큰 도움이 됩니다. 


2) 해파를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해주세요


직접 사용할 수만 있어도 부족한 하단범위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사냥기로 만들어졌지만 사냥에 사용할 수 없는 구조입니다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해주세요

Lv12 우한코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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