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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21일에 건의한 내용이라 좀 시간이 지나긴 했죠
그래도 좀 있음 마스터리 코어 추가 출시 기간이기도 하고 직게 쭉 읽다보니 마스터리 코어나 소환수, 봄바드에 대한 불만들이 넘치는 것 같아서 제가 고객센터에 건의한 내용 올려봅니다.
혹시나 이 내용이 괜찮다고 생각하신다면
고객센터 -> 온라인상담 -> 게임문의 -> 건의사항 -> 문의하기
를 통해서 그대로 복붙해서 건의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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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캡틴도 아크처럼 마스터리 코어를 여러 스킬들 묶어서 내주세요
내용)
캡틴도 쓰는 스킬들이 많은 2중6코 직업인데 저번 래피드처럼 딱 하나만 내면 다른 직업들보다 너무 처지는 감이 있어요 심지어 다 쓰임새가 달라서 더 체감이 됩니다. 그러니 아크 마스터리 코어에서 차지드라이브로 통합했던 것 같이 캡틴도 스킬들을 묶어서 마스터리 코어들을 출시해주세요.
건의안은 아래와 같습니다.
우선적으로 데미지는 강화레벨에 따라 증가한다는 전제 하
1. 퀵드로우(헤드샷, 스트레인지 봄, 전함노틸러스 강화스킬)
-> [헤드샷] 발 당 [래피드파이어] 난사클립 1개 충전
-> [헤드샷] 공격 대상 3명으로 대상 수 증가
-> [스트레인지 봄] 범위 대폭 확대하여 사냥기로 사용 가능하도록
-> [스트레인지 봄, 전함노틸러스] 체공 중 사용 가능
2. 언위어링 넥타(소환수류 강화스킬, 90초 쿨)
-> [배틀쉽봄버, 시즈봄버, 서먼크루] 데미지 동시 강화
-> 스킬 시전 시 소환수들 지속시간 갱신 & 재소환
-> 버프 지속시간 20초 동안 [컨티뉴얼에이밍]에 호밍된 적에게 소환수들 집중 공격
#번외) 컨티뉴얼 에이밍 최종뎀 효과 패시브로 전환
3. 퍼실레이드(주력 사냥기)
-> 후딜 감소
-> 범위 증가
-> 명색이 총으로 쏘는건데 폭탄 쓰는 것 같은 이펙트가 아니라 총으로 쏘는 것 같은 이펙트로 교체
이렇게 캡틴도 각 스킬들을 묶을 수 있는 구심점 스킬들이 하나 씩 존재하는데 이렇게 묶어서 건의안처럼 출시한다면 여태 봄바드같은 스킬 때문에 박살나있던 직업구조도 개선되고 웬만한 스킬들을 다 강화 가능해질 것입니다.
운영진께서 이 건의안에 대한 긍정적인 의견 수렴을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