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개선안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리마스터 개선안 글들과 개선안 관련글들에 추천 하나씩 부탁드립니다.
제 글은 아니지만 개선안 설문조사도 부탁드립니다.
댓글로 다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1차 수정
트리니티 공격방식 변경 추가
트리니티 퓨전 6차 강화 추가
기본 크확 상승 추가페투치아 8초쿨 사냥기화 추가
슈퍼노바 이펙트 변경 건의 추가
☆1분 준극딜 문제
테섭의 60초 준극딜 방식은 문제가 매우매우 많습니다.
1. 쿨타임 밀림 현상&스킬 5개나 사용해야 하는 문제
60초면 쿨 놓칠때도 많고 놓치면 극딜 밀립니다.
스킬 한두개 딸깍하면 극딜 밀릴 일도 없겠지만 5개나 써야되고
엔링은 딜레이 1초, 패밀리어는 키다운 1.8초입니다.
쿨 돌 때마다 칼 같이 쓰기도 어려운게 보스 패턴 피하고 쓰려고 기다리거나
보스 무적&도망가는 기믹 때문에 미리 써둬도 딜 못하는 상황이 생깁니다.
그리고 테섭 익절트가 20초 된 대신 매우 쎄졌고 엔버링크랑 같이 쓰는 만큼
버프 동안 딜 허투로 하면 딜로스가 매우 심해져서 쿨 됐다고 칼 같이 다 누르고
딜 못 넣으면 말고 이런 식이 안됩니다.
2. 어려운 1분 준극딜 난이도
익절트 : 가장 딜쎈게 익절트라 평딜 빡딜해야 되는데 무적, 바인드도 없이 20초 딜해야 합니다.
패밀리어 : 1.8초 키다운까지 해야 합니다.
엔버링크 : 딜레이도 1초나 되구요.
(기존에도 슈퍼노바 안으로 유도해야되는 번거로움도 있었는데...)
세칼카부터는 키다운하다 패턴때메 반도 못 쓰고 끊고
익절트 켰는데 패턴 피하거나 보스 도망가서 버프 반도 못 쓰고
반대로 딜 욕심내면 키다운 중 죽거나 트리니티 우겨넣다가 죽고
쿨 밀릴까봐 엔링 바로 썼다가 딜레이 1초 때메 죽고
반대로 엔링 안전하게 쓰려고 기다리다가 극딜 밀리고
`준극딜 난이도가 왠만한 극딜 수준으로 올라간거 같은데
그렇다고 리스크에 걸맞은 딜을 받은거 같지도 않습니다.
(엔버가 리스크를 지고 딜 우겨넣는 컨셉도 아니지만요.)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준극딜은 옵드/노바만 쓰는걸로 그대로 가야합니다.
패밀리어, 익절트를 2분화하고
엔버링크는 엔버 본인만 2분/링크 전수시 1분 이라는 대안을 제시해봅니다.
☆3대 문제 스킬
마스코트 패밀리어
쿨타임 120초
데미지 2배 증가
키다운 삭제. 브레스 지속 시간 3.6초
발동 후 엔버는 자유 행동 가능(현 본섭 브레스처럼)하고 브레스시 위치 고정 -> 엔버 따라다니게 변경.
브레스 범위 본섭 범위에서 상하단 2배, 좌우 1.5배 증가
`120초로 늘리고 키다운을 삭제했습니다.
`현 본섭 방식에서 엔버 따라다니게 변경하고 범위 증가시켜서 풀타 다 맞추기 쉽게 만들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