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파에 기절저항이 있다라....ㅋㅋ
그쪽이 말하는 그 준극사이클이라는거
불파퍼뎀이 500%던 시절부터 존재하던 온몸비틀기 테크닉이거든요?
545%던 시절에도 1~2%차이였던걸 500%인 시절부터 해오셨나보네요?
전분한번키면 답나오는데 그것조차 안했고
굳이 안해도 되는걸 해골물인줄도 모르고 해왔고, 이제 안끊어도 돼서 좋다?
500%던 시절에는 말할것도 없고 545%던 시절이나 5초쓰고 끊었을때 아주약간 강했을텐데
해당 테크닉으로 어느정도의 리턴이 있었고 어느정도의 클리어기록 감축이 가능했는지에 대한 자료는 있나요?
당장 뇌피셜로 굴려봐도 전체로 놓고보면 0% 소수점수준의 딜증가량인데?
그리고 모르시는게 있는데 그쪽이 말하는 헤드샷쿨5초 사이에 불파쓰고 캔슬하는 테크닉을
과거에 제가 그걸 몰라서 안했던게 아니라 직접해보고 얻는것보다 잃는게 더 많다고 판단하면서부터 안하게 된겁니다.
데스트리거가 준극사이클에 포함되는것도 몹텔포x 잡몹x라는 가정을 세워야 가능한건데
2초정도의 시전시간 때문에 패턴보고 써야하는 스킬을 무슨수로 45초마다 몹누수,텔포누수없이 따박따박 박아서 90초 주기에 맞추시는지도 궁금하네요. 15분이상 장기전으로 가다보면 일부러 날리지 않는이상 안 맞춰지던데.
애초에 120/60 180/90 얘기중이었는데 45초짜리 지속딜링스킬을 가져온것부터 이해가 안가네요
과거에 유저가 온몸비틀어서 딜좀 더 넣어보겠다고 준극?비스무리한 테크닉을 만든것과
아예 게임사에서 공식적으로 스킬을 준극으로 만들어버린걸 동일선상으로 취급하는것도 웃기고
자료랍시고 가져온게 오류투성이 밖에 없는데 캡틴을 대체 언제부터 하신겁니까?
난이도를 떠나서 어느쪽이 더 편한지 물어보면 불파패치전에 헤드샷만 딸깍해도
지혼자 점유율40%대 나오던 시절이 손가락은 더 편했던게 팩트 아닌가요?
애초에 불파 vs 5초헤드샷 누가 더 어렵냐가 논지가 아니라
90초주기 신경쓸게 늘었다가 논지였는데 자꾸 난이도에 집착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그쪽이 보기엔 안해도된다vs반드시해야한다가 같나보죠?
게다가 불파가 준극이 됐던 말던 헤드샷을 5초마다 써야하는건 동일한데
왜 그 둘의 난이도를 비교하는지? ㅋㅋㅋㅋㅋ
그쪽이야말로 과거에 안해도 되는 테크닉 이악물고 해놓고 남들도 다 했을거라 단정짓지나 마세요
90초쿨 넥타+봄바드 달아놓고 봄바드 위치변경도 못하게
불파 강제로 쓰게한것부터 이미 설계미스인데 이건 이상하다 생각 안드시나요?
불파에 기절저항이 있다고 주장하는 그쪽한테 제가 뭘 바라겠냐만...
그리고 족밥이긴 한데 저 매주 하진듄20분이상쳐서 솔플하거든요?
패턴 씹창나면 불파 쓰던거 한번은 꼭 끊게 되고
검마조차 3페가면 레이저 피한다고 헬존안에서 불파 끝까지 돌리기 쉽지않던데 저만 그런가요?
왜 그쪽은 본인 인생에서 불파를 한번도 캔슬해본적이 없는것처럼 말씀하시나요?
그쪽 논리대로면 점유율2위짜리 서버렉으로 유지시간 다르고 극딜탐때는 바인드시간내로 다 박지도 못하는 스킬이라고 주장하시는 이분은 그냥 찡찡이 인가요? ㅋㅋ
됐고, 스펙,보스솔플업적 인게임 인증 가능하신가요?
저 그냥 검밑솔따리 족밥인데 저보다 세면 세칼이상은 해보셨을테고 거기서도 불파사용엔 문제 없었을테니
지금같은 말씀을 하고 계신거고
저는 불파에 한해서는 발언권을 잃게되겠죠?
이건 비꼬는게 아니라 진심으로 하는 말입니다.
저는 저보단 센분들한테 줏닥치고 아는척도 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