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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퍼] 바이퍼 씨서펜트 인레이지가 말안되는 똥스킬인이유

잘르반
조회: 1790
추천: 4
2024-12-07 20:39:38






바이퍼랑 비슷한 스킬인 아델에 크리에이션 경우
트리거스킬이 맞는 동시에 크리에이션이 터지고 범위도 디바이드랑 같아서(보다넓음)
움직이는 보스 적중률이 매우높음
디바이드가 맞으면 크리에이션은 거의 빗나갈수가없는구조

근데
바이퍼 이 ㅂㅅ은 피스트인레이지를 쓰고나서
씨서펜트인레이지라는스킬이 무는모션(JOAT)을 하고 딜이들어가는데
그동안 보스가 움직여버리면 안맞고 범위도 ㅈㄴ좁은
개븅딱같은 딜누수를 보여줌
거기에 크리에이션에 터지는 재사용,쿨감 적용안됨
거기에 설치기 추가타인
서펜트 어썰트 인레이지는
역시 범위 ㅈㄴ좁음 보통 대부분 슈피인레때매 자동으로 터지게 오토모드쓰는데 역시 보스가 피하기가 너무쉬움
솔직히 카오스더스크말고는 풀 히트 맞아주는보스는 없다고봐야함

개인적으로 무는모션을 삭제시키던가
범위를넓혀 맞힐확률을 증가시키던가해야함
놀랍게도 씨서펜트인레이지는 딜점유율이 개높은스킬인데
누수가 심각하게 발생하는스킬임
타직업과 비교해서 미안하지만
아델도 키우고 바이퍼도 키우면서 느낀점이 이거임
추가타면 추가타 답게 사출되어 유도되어 맞거나
저렇게 파택형식이면 맞을확률이 높아야 정상아님?
보스가 움직일때마다 빗나가는 4초마다 터지는 JOAT스킬

Lv8 잘르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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