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건의 내용
- 3, 4차 마스터리 코어를 받은 후에도 보스전에서 전과 플레이 스타일이 바뀐게 없다. 스킬 퍼뎀만 올린것도 성의가 없게 느껴진다.
- 이펙트가 밋밋하다. 그리고 성의가 없는 것 처럼 보인다. 퓨리어스차지 퓨리모드 추가할때도 성의없게 느껴졌었는데 이번 훅봄버와 서펜트어썰트인레이지의 이펙트도 그 전과 거의 차이가 나지 않는다.
- 서펜트어썰트인레이지VI가 툴팁에는 타수가 늘어나는데 비해 측정시 총 타수는 마스터리코어 적용 전과 똑같다. 의도한 건지 궁금하다. 의도한 것이였으면 설명이 부족했다.
- 현 바이퍼의 무적 유틸이 부실한 것 같다. 칼로스,카링,림보는 기믹과 게이지로 인해서 바이퍼의 뎀감 유틸의 효력이 제대로 발휘되지 못한다.
- 이번 마스터리코어를 받으면 바이퍼의는 평딜비중에 너무 많이 쏠린다. 여태껏 바이퍼의 딜링은 좋은 압축의 극딜과 평딜의 밸런스를 맞춰왔는데, 이런 균형이 무너지면 아쉬움이 커진다.
- 현재 바이퍼의 문제점 중 하나는 피스트인레이지는 마스터리코어를 받으면서 범위가 늘어났는데 비해, 서펜트스크류는 범위가 예전과 같아서 피인레의 범위를 늘린 의미가 없다.
-바이퍼 오리진스킬의 이펙트와 성능은 현 모든직업 중 최하위라 생각한다. 유저들은 오리진 출시 때부터 바이퍼에 대한 성의가 없어졌다고 보고있다. 쇼케이스때 급하게 만든것같은 오리진 퀄리티와 4초마다 공격을 해야만 나가는 오리진 추가타는 현 시점 바이퍼 유저 모두가 공감하는 문제점으로써 시급한 개선이 필요하다.
2. 개선 내용
- 보스전 플레이스타일 개선을 위해 마스터리코어에 신규 스킬을 추가해달라. 아니면 스티뮬레이트VI를 추가하고 기능을 추가해달라. 그리고 서펜트어썰트 인레이지의 퍼뎀만 늘리는 것이 아니라 서펜트스톤의 스택을 5회에서 4회로 줄여서 더 자주 발동할 수 있게 했으면 좋겠다.
- 서펜트어썰트인레이지의 이펙트와 범위를 더 키워줬으면 좋겠다, 그리고 1회타격시 타수뿐만 기존처럼 총 공격횟수도 표시해달라. 또한 퓨리모드만 쓸수있게 따로 스킬을 만들어달라. 현재 퓨리모드는 퓨리어스차지로 공중체공을 할 시 애로사항이 생긴다.
- 퓨리어스차지의 서펜트퓨리모드를 기존 복붙이 아닌 새롭게 만들어달라. 또한 이동기에서 딜링기로 위치가 이동한만큼 그에맞는 딜량을 낼수있도록 딜증가를 해줬으면 한다.
- 전함노틸러스에 무적기능을 추가해서 개선해달라.
- 라이트닝폼과 스티뮬레이트의 지속시간을 줄이고 딜증가량을 올려서 극딜 성능을 높여줬으면 좋겠다.
- 서펜트스크류의 범위를 늘려줬으면 좋겠다. 현재 사냥에서 서펜트스크류는 세르니움 이상 몬스터의 높은체력과 솔야누스의 출시로 존재의미가 많이 퇴색되었다. 보스에서만이라도 의미가 퇴색되지 않도록 범위를 늘려달라.
- 오리진 컷신 리터칭과 오리진의 형식을 추가타를 삭제하고 컷신안에 딜이 몰려있도록 해주거나, 추가타 지속시간을 15초로 줄이고 딜량을 높여서 압축을 해달라. 오리진 리터칭의 경우, 너무 수룡컨셉에만 치중된것 같다. 오리진 컷신에 수룡머리 효수된거 삭제하고 격투컨셉 컷신을 추가해달라.
바이퍼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