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시너지가 있는 직업이라지만
1등직업이랑 DPM 이 200 넘게 차이나면 시너지가 무슨 상관이며,
딜을 세게 DPM 상위권으로 패치 해달라는것도 아니고
봄버타임 10초 + 전탄발사 8초 시간 맞춰주는거랑
보스들이 맞지도 않는 매시브 폭발 2차는 그냥 아무런 의미도 없는 패치인데
약해서 짜증나는게 아니라
메카닉 딜 구조를 모르는 운영진들이 피드백을 줘도 바꿀 생각도 안하고 유기 하는게
그냥 성의가 없다고 밖에 느껴지지 않네요.
로봇 3종 마스터리 코어는 지금 아무리 야누스로 사냥이 상향 평준화가 되었다고 하더라도
메카닉의 정체성이니 그게 의미 있는 스킬이든 말든 들어올줄 알았으니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하지만 매시브 폭발 2차 데미지 증가는 운영진이 신규 스킬 업데이트 하면서
그 직업의 스킬 구조를 파악을 하고 신규 스킬 업데이트를 하는 것이 아닌
그냥 눈에 보이는 아무 스킬 퍼뎀 올려 주는걸로 밖에 안보입니다
차라리 패시브에 2차 폭발 데미지 증가가 없었더라면 이렇게 까지 화나진 않았을거 같네요
+ 마스터리 코어로 밸런스 잡겠다고 한 김창섭 디렉터의 거짓말은 둘째치고
2차 매시브 폭발 데미지 증가나 엔버의 로어 기절 3% 추가 한 패치도 그렇고
성의는 하나도 없이 대충 직업 5분정도 훑어보고 스킬 만들었다는 느낌이 강하네요
차라리 넣지를 말지 무슨 의도로 넣은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
+ 저만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시너지가 있어서 딜을 약하게 나오는거는
백번 천번 이해 하겠다만 매시브 2차 폭발 뎀 증가는 그냥 메카닉 유저 놀리는건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