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분마다 스위칭하면서 똥꼬쇼하는데 약함
하드림보 파티짜면서 진짜 많이 파티구성해봄. 근데 개약함. 2분 파티짜기도 힘든데 직업이 약해서 웬만큼 스펙좋지않으면 기피대상임. 림보에서 리, 웨, hm링 까지 돌려가면서 해봤는데 그래봤자인거같아서 박탈감 현타 ㅈㄴ옴.
2. 발드에서 맵 넘어갈때 스포트 꺼지는거 때문에 걍 맵 넘어가서 극딜키는게 더 좋다 라고 느낌.
뭐 장기적으로 보면 걍 스포트 + 에버 + 패밀리어 만 다 박고 시마이때리고 극딜돌리는게 나을수도있음. 근데 어짜피 3페에서 오리진 돌려박을거 엔버가 극딜밀려서 두번째 세번째에 박을 수 있으니까 또이또이인듯. 근데 맵 넘어가도 극딜유지인 직업이랑 딜박는게 1극차이난다는거.
3. 스타터로 미분박고 시작하거나 엔드급 스펙이면 미분가는데 그렇게되면 3교불 직업인데 이따구임.
4. 아무리 생각해도 그여축은 쓸모가 거의 없음.
엔버링크 돌려도 확정2번 아닌이상 누르면 안됌. 그냥 림보 2페에서 극딜때리고 변화하고 페투초기화해서 파티원뎀증이라도 받게 하는 용도밖에 없는듯. 근데 그마저도 재사용 운에 맡겨야함.
5. 1분이고 뭐고 다 필요없고 딜이 최고 유틸임.
1분마다 스위칭하면서 준극 계속 굴리고 발드에서 3페때 오리진순서배분하려면 스위칭 또 계산해야하고 이런 불편함들 딜 쌔면 그게 직업 특색이라는 소리나올텐데 똥꼬쇼해도 남들보다 못하면 거기서 오는 불편함은 직업의 재미는 커녕 있던 애정도 사라지려고함.
엔버 유틸 나쁘지않다 생각함. 좋은편임. 근데 그건 옛날 미친칼로스패턴있을때나 안정성은 좋으니까 이러지 지금은 뭐 패턴 다 피할수있게 나오고 완화되는 마당에 데웃당하면 손탓해야하고 직업태생을 못넘을 정도로 밸런스패치유기한 운영자가 잘못한거.
운영기조가 보스는 보고 피할 수 있는 기조로 한다는데 이러면 유틸이 좋아서 딜 약한직업은 절대 퍼클이나 동일환산으로 보스못감. 그렇다고 지금 상위권 직업은 유틸이 전무한거도 아닌데 격차가 말도 안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