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가 뭐 박살나서 리마스터가 필요하다. 이런 캐릭터가 아님
남들이 뭐 이동기가 ㅂㅅ같다 이러는데
오히려 메이플에서 메카닉처럼 움직일 수 있는 캐릭터가 없음
공중대쉬
ㄱ자 이동 ㄴ자 이동 z이동
유사 트리플 점프
오른/왼쪽으로 점프 후 체공
오른/왼쪽으로 점프 후 약간의 텀을 두고 되돌아오기, 짧은 텀으로 되돌아오기
메이플에 이런 이동유틸 가진 캐릭터가 없는데
본캐로 하시는 분들은 이해할거 같은데 저 이동유틸들 막상해보면 걍 씹사기임
트점캐릭들의 경우에도 트점이 가벼운 엔버나 제논의 경우
짧은텀으로 제자리로 돌아오는 트점이 불가능하고 기존의 위치보다 더 나아가서 착지하게 됨
또한 캐릭터의 위치가 첫번째 점프를 했을때 보다
두번째 점프가 위치가 더 높음.
메카닉은 이러한 디테일적인 요소에서 자유로움
애초에 직각이동이라 높이에 대해서는 신경쓰지 않아도 되기때문임
이 캐릭터는 그냥 딜효율이 좋은 나머지 체급이 낮아 약한거지
구조적으로 결함이 있어서 약한게 아님
메카닉이 체급버프만 받으면 걍 바로 뒷짐라인 가는건데
호밍 온오프도 진짜 어이가 없는 주장인게
메카닉만을 위해서 새로운 사출기 온오프 스킬이 생길확률 vs
기존에 존재하는 사출기 온오프 형식으로 바뀔확률
당연히 압도적으로 후자가 정배인 상황 아님???
그리고 지금의 사출량 및 딜량을 그대로 가져가면서
자동으로 나갈거라 생각하는 이유가 대체 뭔지 모르겠음
매시브를 온오프로 해달라고 하면 이해라도 하는데
지금 상황은 속사기 스킬들을 딜 조금 너프 하는 대신에 이속120고정 삭제, 블링크 체공, 숙이기, 더블점프/트점/윗점 중에 사용가능하게 패치해주니까
아 ㅅㅂ 손가락 아픈데 그냥 이전으로 돌려주면 안됨?? 하는거랑 다를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