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용 스펙 헥사 6.0 리레4 3초뚝
기본적으로 적용된 공통 변화
1리레 2돌증이 매우 안정적으로 박힘
패치 전 리레4/크라4
패치 후 리레4
스우 - 2분 미만컷이라 아무 차이 없음.
데미안 - 오리진 극딜로 1페, 남은 인피 버프로 2페 잡아짐 기존과 같음
루시드 - 오리진 없는 2극딜 + 3페 그냥 평딜로 잡아짐.
클리어에 필요한 극딜 수는 기존과 같지만 돌증이 매우 빨리 발동하므로 적중률이 크게 늘었음. 불쾌감 다운
윌 - 캐릭터 변화보다 저번 기믹 변경이 훨씬 크게 다가와서 체감이 안 됨.
더스크 - 오리진 1극으로 연속 눈열기로 풀딜 박으면 잡히던게 안됨 2극해야함.
듄켈 - 패치 전에도 2극 후에도 2극. 변화없음
크라이시스 안 써도 되니까 조금 편한것 아니냐 할 수 있는데
사실 전에는 그냥 리레 웨폰 써도 2극이였음
진힐라 - 억지 제단크라 안해도 되서 편함 패치 전과 동일하게 3극컷
검마 - 1페에서 굶짐이 안 쓰고 고통 원기 가오심으로 딱딜 넣고 잡혔었는데 이제는 안됨
하드 세렌 - 1페 장판 나오든말든 제네 없이 고통 박아도 되서 좋았음.
막타에 맞으면 ㅈ된다고 하지만 그거 안 맞을 자리에서 눈치껏 해서 그런가 여러번 입장해서 12극정도 해봤는데 한번도 극딜 삑난적 없음
근데 2페에서 이짓거리 하다가는 쌍방 바인드 걸려서 리레 5초 버리는 경우가 많았음
선제네 필수인 ㅂ신보스인건 그대로
돌증 발동 빠른거 은근 수혜보스임
기존에는 발동을 먼저 해도 적중까지 오래걸려서 돌진으로 피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제 못 도망감
크라 안 써도 되서 클탐이 비교적 안정적으로 나옴
But.
크라이시스 고점 터진것보다 1극 느림
이지 칼로스 - 원래 1극 1극 1극 1극 1극
오리진이 있든 없든 쭉쭉 밀렸음
인피 다 쓰기도 전에 피 다까고 잡는 상태였는데
이제 준극 고통까지 털어야 한칸 겨우 깔까 말까 하고
인피때 더 많이 피할수록 더 안밀림
정말 다행인건 변신 평딜이 조금 세져서 피 한 1~3퍼 덜밀린것 정도는 게이지 녹이면 까진다는 점
간신히 1극씩 해서 넘기는건 유지했지만 기존과 다르게 인피 다 태우고도 레프폼으로 빡딜해야 밀림
클탐 거의 4분 늘어남
이지 카링 - 윌이랑 같음.
캐릭 변경점보다 바인드 먹히는게 훨씬 체감됨
클탐은 당연히 변경 후가 압도적으로 빠름
바인드 저항 무적런 딜로스 유발 어머련은 이제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