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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논슈터] 이 병신 직업은 아직도 개선 받을 게 너무 많음

캡틴앵무
조회: 1043
추천: 4
2025-05-13 23:07:56
1. 풀메이커 사망 시 스택, 버프 날아가는 버그
풀메이커에 데미지 버프 달려서 중요한 스킬인데 켜고 죽으면 걍 날아가버림
발수 날아가는 것도 짜증나는데 데미지 버프 날아가는 게 좀 심함


2. 선후딜 개선
소환수 시퀀스는 뭐 지금 없으니깐 논외고
일단 풀메, 스몽에 ->이게 너무 선딜이 김 둘이 합쳐서 거의 2초임
쿨뚝을 얘네 선딜 때문에 낀다는 게 말이 되나 싶음


주력기도 후딜 긴 편이라 패턴을 미리 예측하든가 해야함
림보 2-1 바닥 가시 뜨기 직전에 평타 날렸는데 가시 내밑에 뜬다? 
백스텝 연타해서 써지면 다행이지 안 쓰면 걍 에어본임 가시 나올 거 같은데?? 하고 평타 안쏘고 있어야함


3. 낮은 딜량
1분 직업 안그래도 숨돌 때문에 불쾌한데 똥꼬쇼를 해서 다 맞혀도 딜량 자체가 낮음
허수아비 딜량도 중위권 수준인데 텔포하는 보스다? 텔포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 쏴야되는데 다 딜로스임


4. 윗점 숨돌, 오크통 랜덤
캡틴도 하고 있는데 캡틴은 윗점 숨돌 없어서 리웨 스위칭해도 윗점 쓰면서 피할 건 적당히 피하고도 교체되는데
이 직업은 시바 공중제비 돌았다는 페널티로 숨돌이 달려있음
생각보다 백스텝, 돌진기보다 윗점으로 패턴 피할 때가 많은데 시드링 스위칭 타임에 이런다? ㅋㅋ


오크통 랜덤은 야누스 새벽-황혼 선택, 로디드 다이스, 제논 모드 선택이라는 몇 년 전에 나온 선례가 있는데
직업 개성인지 그냥 개똥고집인지 이유를 모르는 랜덤 스택형 버프임
그냥 선택형으로 놔두고 이번에 다이스 펫버프화 하듯이 펫버프에 넣어주면 불만 들어갈 텐데
왜 이건 몇 년째 랜덤인지 모르겠음


5. 코코볼 스택
응 60초 준극 살려야지~ 해서 무지성 30초 2스택으로 숫자놀이 한 거 같은데
3스택이라도 해주든가 너무 빡빡함 오죽하면 이거때문에 5초 쿨뚝 채용한다고 하겠음?
예전에 있는 그 조금의 코코볼 유연하게 던지는 거 하나도 없이
딱딱 60초마다 중간에 5초씩 숨 돌려가면서 시드링 바꾸고 코코볼 내던지는 게 지금 패치 기조랑 맞나 싶음
코코볼 스택 개수 3개로 해주면 다른 딜링 버프도 따로 얘기 더 안나올 거 같음


코코볼 의존도를 낮출 거였으면 다른 스킬들 버프를 상향시키든가
코코볼 의존도도 높은 직업에 너무 여유가 없음


6. ICBM
무적기인데 딜링이 무시못하는 점유율(환산사이트 기준 삼숭이보다 1%p 높음)
사실상 우겨넣어야 하는 수준인데 무적기임
ICBM 딜을 옛날부터 무식하게 올려주는 것도 이해 안되는 패치인데
전직업 무적기까지 주는 유틸기 평준화를 선언했는데 이해가 안됨
ICBM 딜을 다른 스킬에 많이 옮기는 게 베스트고
여기에 못해도 공중에서 사용 가능 기능은 넣어줘야 한다고 봄
이번에 추가된 무적기들 쓰면서도 덮점 윗점 써지는데 왜 얘는 땅박이스킬임?


그리고 옛날부터 있던 짧게 누르면 스킬 쿨만 날아가는 ㅈ버그 좀 고쳐주셈




그래도 테섭 열릴 때마다 개선사항 해서 건의함에 넣는데 어떻게 해주는 게 하나도 없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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