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퍼의 서펜트 스톤 스택 로직은 개선이 필요합니다.
슈퍼 피인레 및 어썰트 인레이지는 서렌트스톤 5스택을 쌓아야 발동되는데,
사용자가 원하는 순간에 스킬을 발동하기 힘듭니다.(입장할때 예열은 논외)
끊임없이 평딜을 치면 원치 않는 타이밍에 어썰트 스킬,슈피인레가 발동되고
극딜타이밍을 위해 평딜을 멈춰서 딜로스를 낼수도 없는 딜레마에 빠집니다.
또한 보스 패턴돌입과 동시에 5스택이 소모되어 처음부터 쌓아야 하는 불합리한 상황도
많이 발생합니다.
희망하는 개선방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티뮬 버프기간동안 자동으로 스택이 차오르게 개선
2. 스티뮬 버프기간동안은 스택 예열없이 계속 나갈 수 있게 개선
3. 스톤 5스택에서는 허공에 평타칠시에 어썰트인레이지 안나가게 개선
추가 건의사항)
- 타임리프 효용성이 너무 없어졌습니다.
2분주기패치로 엔버링크는 사용하면 극딜이 밀리고, 영메초기화는 편의성패치로 가치가 없어졌습니다.
사실상 의지 및 다이스 외에는 쓸모가 없어졌습니다. 이에따라 특정 스킬들의 쿨타임을 초기화하는것이 아닌
쿨타임없이 한번 더 사용할 수 있게 변경하는것이 어떤지 건의합니다.
- 퓨리어스 차지 이동기로 사용시 후딜레이가 깁니다.
시전시, 캐릭터 이동이 시작되기전까지 제자리에 잔류하는 시간이 매우 깁니다.
이동기의 취지가 현재 자리에서 빠르게 회피,이동한다는 취지인 만큼 딜레이 개선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전투 경험 개선때 참고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