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직업은 모르겠고
엔버 기준으로 말해봄
1. 이론(허수)딜과 실전딜의 괴리감을 줄인다면서?
익스우를 예를 들어 맵 패턴을 보스에게 맞추면서 게이지 관리를 해야 하는 보스
말뚝 딜이 가능은 한데 그만큼 게이지가 빠르게 차서 오히려 손해인 상황
딜레이 감소 패치를 받기 전
점프 공격 2번으로 어느 정도는 커버가 가능
현재는 똑같이 2번을 공격하지만 부득이한 캐릭터에 들어간 엔버는 소울 시커 딜 너프
=그만큼 똑같이 공격을 해도 오히려 실전 딜 너프
실력적인 부분이라 말하면 할 말 없긴 한데
캔슬기가 없어서
보스의 공격을 예측하지 못해 밀치기 공격을 당해서 경직 당한 후
맵 패턴에 맞고 죽는 불쾌한 경험이 생각보다 많음
전투 경험 개선이라는 패치 기조가 저런 불쾌한 경험을 없애는 과정 아닌가?
2. 윗점 후 인간제로 마냥 일자로 쭉 서 있는 거 밖에 못하는 레전드 캐릭터
타 직업 무적기는 잘 모르지만 소울 레조넌스 << 2초동안 윗점 하고 있는 거랑 똑같음
ex) 피 없는 상태로 칼로스 왼비 정통으로 맞고 있으면 아무것도 못하고 죽음
3. 쿨밀림
그냥 존나 불쾌함
너희가 의도한 경험이 쿨 밀림으로 본인 + 파티원들에게 민폐 주는 거라면
내가 엔버 접을게
4. 딜
난 솔직히 말해서 이게 제일 문제라 생각함
걍 퓨어 딜러 기준 존나 약함
할말이 없음 걍 존나 약함
직업간 밸런스 차이 좀 줄여라
어떤 직업은 헥환 1만 낮아도 보스 잡고 쓰레기 직업은 장인이 온몸 비틀기 해도
이론적으로도 못 잡는게 너네들이 원하는 밸런스의 방향성이냐?
라이브 마지막 멘트가 행메 하라는데 창섭아 너가 이 직업이면 행복할 수 있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