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참하라, 전투 경험 개선을 위한 의견 개진에.
https://maplestory.nexon.com/Testworld/N23BugReport/Create
건의 사항에 의견 작성하기.
아래는 본인이 보낸 문의 내용
1. 건의 내용
- 바이퍼의 전투경험개선에 대해서 '서펜트 마크'와 '서펜트 스톤 인레이지' 스킬의 구조 개선을 건의 드립니다.
2. 개선 내용
2-1. 서펜트 마크
현재의 서펜트 마크는, '피스트 인레이지' 스킬을 사용 시 '씨 서펜트 인레이지' 발동 과 함께, 피격된 대상에 대하여 '서펜트 마크' 디버프가 활성화 될 시, 바이퍼의 최종 데미지가 20% 증가되는 스킬입니다.
현재 구조에 의해서 발생되는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보스레이드 : 보스 입장 시, '피스트 인레이지'를 피격시켜 '씨 서펜트 인레이지'를 발동시키고, '서펜트 마크'가 적용된 상태에서 극딜 시퀀스 사용에 대한 프로세스가 강제되며, 간헐적으로 보스몬스터의 스폰 모션이 긴 경우 타이밍을 잘못 맞추면 '씨 서펜트 인레이지'의 스킬 쿨다운을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2) 사냥 : 현재의 바이퍼는 소위 말하는 사냥 원킬 커트라인 (공용스킬 솔 야누스, 에르다 파운틴 등의 데미지)이 높은편에 속합니다.
'서펜트 마크'가 패시브 스킬로 캐릭터 능력에 내재화 되어, 보스 레이드와 사냥 전투 경험 개선을 원합니다.
2-2. 서펜트 스톤 인레이지
현재의 '서펜트 스톤 인레이지'는 발동 시점의 좌표에 설치기로서, 보스몬스터의 패턴 중 '텔레포트', '돌진' 등에 의해 이론과 실전의 데미지 기대값 괴리율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스킬 입니다.
조건부 스킬로서 서펜트 스톤을 사용하여 발동하는 스킬이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타겟팅으로 즉시 발동되어 공격하는 스킬로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긍정적으로 검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