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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퍼] ㅉㅇㅂㄱㄴㅁ님 개선사항 GPT

아이콘 바이퍼
조회: 224
2025-09-12 22:21:51
이대로 문의하면될까? 라폼구체관련은 수정이필요해보이네

제목: 바이퍼 스킬 개선 관련 건의드립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메이플스토리를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현재 바이퍼 직업군의 일부 스킬에 대해 개선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아래와 같이 건의드립니다. 조작감 및 실전 활용도 개선 측면에서 검토 부탁드립니다.

1. 씨 서펜트 인레이지

서펜트 마크의 최종 데미지 증가 효과를 패시브화해 주시길 바랍니다.
해당 효과가 버프 형식으로 존재함에 따라 운용 난이도가 높고,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해 불편함이 있습니다.

2. 서펜트 스피릿

치명타 데미지 증가 효과를 패시브로 전환해 주셨으면 합니다.
버프 유지보다는 상시 적용 패시브 효과로 변경 시 스킬 운용 효율이 향상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3. 서펜트 어썰트 인레이지

공격 누수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수정 부탁드립니다.
스킬 사용 시 일부 타수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아, 실전에서 딜 손실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4. 오버 드라이브

디버프 효과(공격력 및 공격속도 감소)를 삭제해 주셨으면 합니다.
버프 지속 시간이 끝난 후 큰 페널티가 있어, 스킬 사용을 꺼리게 만드는 원인이 됩니다.

5. 스크류 펀치

스킬 캔슬 시 쿨타임이 적용되지 않도록 개선 요청드립니다.
의도치 않은 캔슬 상황에서도 쿨타임이 돌아 실전에서 활용하기 어려운 부분이 많습니다.

6. 라폼(라이트닝 폼)의 구체

공격 속도가 비정상적으로 느려지는 버그를 수정해 주셨으면 합니다.
구체 생성 시 공격속도가 제대로 반영되지 않아, 전반적인 딜링 효율이 저하되고 있습니다.

7. 노틸러스

무적기로 개편을 고려해 주셨으면 합니다.
시전 시간이 길고 생존기가 부족한 바이퍼의 특성상, 해당 스킬이 무적기로 활용될 수 있다면 생존력과 운용 난이도가 크게 개선될 것입니다.

위 개선 사항들이 반영된다면, 바이퍼의 조작감 및 전투 효율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긍정적인 검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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