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생성하고 단 한번이라도 써봤으면 개선 안할수가 없는데
한두달도 아니고
1년도 아니고
4~5년 가까이, 더 나아가 타임리프에 내부쿨타임이 생긴이후로(약 10년은 된듯)
내부 쿨타임때문에 스킬 쿨 계속 쳐밀린다고 얘기해왔건만
"전투경험개선" 이라는 명목하에 밸런싱을 하고 있으면서 이 중요한 문제를 패싱하는거 자체가 존나 어이가 없음
대체 안고치는 이유가 뭘까?
타임리프 내부쿨에도 메르쿨감 적용하는것이 불가능해서?
서버렉 완화가 불가능해서?
내부쿨 삭제하면 밸런스에 어마어마한 영향을 끼쳐서?
이러한 여러 이유를 대봐야 다 핑계일뿐임
그렇게 핑계거리 대면 뭐하냐고
현재 타임리프는 지들이 너프란 너프는 다때려서
실질적으로 효과보는직업도 얼마없는 족구린 스킬인데
그나마라도 있는 쓰임새 몇가지 쓰는것도 불쾌하게 해야함?
이 문제를 수년째 방치할 이유 자체가 없다니까?
그냥 단순하게 내부쿨을 100초정도로만 줄여도 해결될 문제임
심지어 이러한 선례가 없던것도 아님 (은월 분혼격참)
우리가 뭐 당장 타임리프 쓰임새가 의지나 엔버초기화 말고 딱히 없으니 전면 개편해달라 이것도 아니고
스킬 쿨이 쳐 돌았는데 내부쿨 자체가 메르쿨감을 안쳐먹어서
스킬을 썼는데도 적용이 안되는 그 불쾌함을 개선해달라는게 그렇게 어려운거임? 그것도 "전투경험개선" 패치에?
딜레이고 나발이고 씨발 내가 스킬을 썼는데 적용이 안되는게 존나 게 불쾌한경험이라고 알아들어 개창섭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