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 물론 이렇게 안 해주겠지만

Leff
댓글: 2 개
조회: 190
추천: 1
2025-09-14 00:06:04
개인적으로 원하는 개선안은 3가지임..
첫번째로 인피스펠이 변신 중에만 적용되는 패시브로 바뀌었으면 좋겠음.

운영진이 새롭게 제시한
30초 극딜 -30초 평딜 -20초 준극딜 -40초 평딜
이 사이클을 기분나쁘지 않게 살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임.

근거로 몇가지 이유를 제시함.
오버드라이브 패널티 동안 레프 상태로 지내고
버프 발동 중에는 변신 상태로 딜하며
디버프로 인한 구슬 딜손실 없이 플레이 가능하다는 점.

운영진이 제시한 새로운 변신 사이클에 딱 맞게 적용 가능한
바인드-오리진-제네무적 30초동안 깔끔하게 모든 딜을 털고
게이지를 다시 채워서 준극딜 20초 수행에도 완벽한 구조가 된다는 점.

헥사 강화 효율이 해결이 됨.
무지성으로 20초를 잘라버리는 것보다 그 20초를 살려서 준극에 배치해 줄 수 있게 된다는 점.

마지막으로 유저의 선택에 따라 (준극딜이 전혀 필요 없는 상황일 경우)기존처럼 50초 이상 변신게이지를 다 털어서 플레이하는 원래의 전투경험을 유지 가능하다는 점




두번째로 신규 스킬에 지속 중 돌아오는 증오의 쿨타임 감소 50%를
100%감소로 바꿔주었으면 함
사실상 컨트롤 이슈로 딜을 포기하고 오토를 켜 구린 체급을 얻던 뉴비 혹은 비숙련자들의 저점, 아주아주 숙련된 조교조차도 다 맞추기 불가능해서 오락가락하던 고점, 스택을 초과해서 히트한 죽음이 증표를 생성하지 못해서 쿨타임동안 무의미하게 소멸하여 생기던 증오 손실, 보스의 패턴(궁기 초장거리 비행)등으로 굴리지도 못하고 소멸하던 스택...

이 개선 한번으로 매 증오 스택이 오토모드에서 즉시 자동발동 하는것으로
스택 손실, 적중률 이슈, 컨트롤 난이도 모든게 완화
유저가 원하는 편의성과 운영자가 원하는 저점보장 모든것을 해결 가능한 점이 가장 큰 장점임

스킬 구조 자체를 바꿔달라는 의견은 듣지도 않겠다는 스탠스여서 생각해낸 최선책임




마지막 세번
뜬금없지만 이제라도 좀 해주면 좋겠음
근원의 기억 스킬 개선
이 스킬은 죽음도 발사하지 못하는데 순수 딜량마저도 구린 반쪽짜리 스킬이자 깨심 발사대임
막타를 적중시키지 못하면 기분만 나쁠 정도..
달려있는 무적을 활용하는 경우마저도 손에 꼽을 정도임.

심지어 이 스킬이 죽음을 발사하게 되어도 별로인 것이 리레 4 유저는 근원을 캔슬하는것이 아닌 오리진 뒤에 써서 리레 효과 없이 타격해야하는 경우가 생김.

따라서 15~30초 지속의 배경을 바꾸면서 본체는 자유로운 스킬(예시 도미니언, 소울 이클립스 등)로 바꾸고 지속 중 게이지 감소 억제(기존에 있던 기능)을 살리면서
기존 딜 사이클을 해치지 않도록 하고
기존 근원의 기억처럼 일정 주기마다 적을 공격하는 형태의 스킬로 바꿔주었으면 함

당연히 시퀀스에 좀 넣게 해주고

Lv27 Leff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