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 지속시간을 50초에서 30초로 줄이는 대신
연계기들의 데미지가 2배도 더 올랐고
고통 2분화로 리레극딜 자체는 세졌을거임
(간격 1/2 인데 막타 타수 반토막이라 큰 차이가 있을까 싶긴함)
솔직히 바인드 제네 끝나고 인피 잔여딜을 허수 마냥 다 박는건
불가능에 가까우니 저점상향 고점하향이라 생각하고 이 부분은 ㅇㅋ
아크의 본체인 인피 시간을 줄여버렸으니 신스킬 던져주고
죽음에서 빵꾸난 딜 증오로 채우렴! 같은데 이것도 ㅇㅋ
근데 이 증오라는 나사빠진 스킬의 개선이 하나도 없는게 문제임
아, 최대 갯수 이상 생성 하나 해줬네. 그래도 하자가 너무 많다
또 고통 2분화 시켜놓고 신스킬은 왜 60초 짜리인지?
그냥 2분 쿨에 30초 지속이면 이렇게까지 불타진 않았을듯함
시드링 3분 시절에 많이들 느끼셨겠지만
그여축 매서풀 키고 넣는 극딜과 없이 넣는 극딜 차이가 꽤 큼
근데 이 골때리는 신스킬 덕분에 그여축 매서풀 지속시간을
스펙터로 딜 넣으면 신스킬 준극딜때 게이지가 부족해버리는
어이없는 상황이 생겨버림
옵드 엔버 웨폰 3개 키는 준극딜 때 스펙터 유지하려고
매서풀 그여축 타이밍을 레프로 딜 박으라는건데
이게 진짜 운영진이 의도한 방향인지 매우 궁금함
또 신스킬 때문에 5차 극딜엔 3번 박는 돌증이
오리진 극딜엔 2번 박히는 어이없는 상황이 만들어졌는데
이건 명백한 설계미스 아닌가싶음 아니 확신함
김창섭 사단의 밸패 똥고집은 잘 알고있으니 롤백은 바라지도 않고
1. 점유율 높아진 만큼 돌아오는 증오 개선
- 심연의징표가 허공이 아닌 죽음 맞은 적에게 새겨지고
돌증 사용 시 적에게서부터 발동하게 변경 및
오리진, 근원, 고통 등 타 스킬 사용 중에도 사용 가능하게 변경
2. 신스킬 개선
- 30초 지속에 120초 쿨타임으로 변경
이 두가지만 해줬으면 함. 진짜 제발..
스펠 버프 패시브화는 당연히 올줄 알았는데 이것도 없고
신스킬이라는 빅엿만 있으니 어이가 없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