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 패치를 최대한 긍정적으로 봐보면

마포맨
조회: 213
2025-09-14 14:36:54
인피 지속시간을 50초에서 30초로 줄이는 대신
연계기들의 데미지가 2배도 더 올랐고
고통 2분화로 리레극딜 자체는 세졌을거임
(간격 1/2 인데 막타 타수 반토막이라 큰 차이가 있을까 싶긴함)

솔직히 바인드 제네 끝나고 인피 잔여딜을 허수 마냥 다 박는건
불가능에 가까우니 저점상향 고점하향이라 생각하고 이 부분은 ㅇㅋ

아크의 본체인 인피 시간을 줄여버렸으니 신스킬 던져주고
죽음에서 빵꾸난 딜 증오로 채우렴! 같은데 이것도 ㅇㅋ

근데 이 증오라는 나사빠진 스킬의 개선이 하나도 없는게 문제임
아, 최대 갯수 이상 생성 하나 해줬네. 그래도 하자가 너무 많다

또 고통 2분화 시켜놓고 신스킬은 왜 60초 짜리인지?
그냥 2분 쿨에 30초 지속이면 이렇게까지 불타진 않았을듯함

시드링 3분 시절에 많이들 느끼셨겠지만
그여축 매서풀 키고 넣는 극딜과 없이 넣는 극딜 차이가 꽤 큼

근데 이 골때리는 신스킬 덕분에 그여축 매서풀 지속시간을
스펙터로 딜 넣으면 신스킬 준극딜때 게이지가 부족해버리는
어이없는 상황이 생겨버림

옵드 엔버 웨폰 3개 키는 준극딜 때 스펙터 유지하려고
매서풀 그여축 타이밍을 레프로 딜 박으라는건데
이게 진짜 운영진이 의도한 방향인지 매우 궁금함

또 신스킬 때문에 5차 극딜엔 3번 박는 돌증이
오리진 극딜엔 2번 박히는 어이없는 상황이 만들어졌는데
이건 명백한 설계미스 아닌가싶음 아니 확신함

김창섭 사단의 밸패 똥고집은 잘 알고있으니 롤백은 바라지도 않고

1. 점유율 높아진 만큼 돌아오는 증오 개선
- 심연의징표가 허공이 아닌 죽음 맞은 적에게 새겨지고
돌증 사용 시 적에게서부터 발동하게 변경 및
오리진, 근원, 고통 등 타 스킬 사용 중에도 사용 가능하게 변경

2. 신스킬 개선
- 30초 지속에 120초 쿨타임으로 변경

이 두가지만 해줬으면 함. 진짜 제발..

스펠 버프 패시브화는 당연히 올줄 알았는데 이것도 없고
신스킬이라는 빅엿만 있으니 어이가 없다 진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