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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 어이없긴 한데 센 빌드 만들어오긴 했음

Leff
댓글: 20 개
조회: 647
추천: 2
2025-09-21 00:37:18
현실적으로 좋지는 않음. 근데 일단 준극 편의성, 종합 딜량은 시퀀스 하나에 몰빵하는것보다 확실히 오르긴 함.

1. 차스앰 레오갓 메서풀 인피 : 시퀀스1 (극딜때만 씀)

2. 굶짐 옵드 엔버 리레 : 시퀀스 2 (극딜때만 씀)

3. 연쇄 옵드 엔버 웨폰 : 시퀀스 3 (극딜 때 쓰고 준극 때 또 씀)

4. 차스앰~시드링까지 연쇄 포함 모든 극딜 버프 : 시퀀스 4 (후술)


핵심 포인트 극딜때 고통X 근원X 안 씁니다.
이유는 후술함.

시퀀스 1 + 바인드

개빠르게 연계 5회(흉몽 혼돈 흉몽 굶주림 흉몽 상처 흉몽 충동 흉몽 충동) 여유롭게 5초 이내로 됨 (평균 4초미만)

시퀀스 2 + 12돌증[오리진을 쓰기까지 여유가 조금 있어서 시퀀스 올렸는데 스택이 12가 안 되면 조금 더 쳐도 됨] 사용 후
시퀀스 3 + 연계 2회 후 15돌증

오리진 [일반 극딜땐 그냥 이 시간동안 무한 연계]

끝나면 평타 치면서 리레 꺼지기 전에 15돌증

인피 끝날때까지 풀연계

이 빌드의 목적 : 리레 안에 오리진 + 3돌증

이 빌드의 단점 : 첫 12돌증이 얼마나 잘 쌓이냐 운빨이 조금 있음
그런데 원래 연쇄 없는 시퀀스 + 고통 풀로 박아도 12가 안 쌓이는 경우 왕왕 있어서 그런 상황이랑 비교하면 낫배드
시퀀스를 분할했기 때문에 극딜때 순서를 잘 지켜야 함.
하지만 리레를 5초 늦게 올릴 뿐(5렙이면 처음부터 올려놔도 됨)
바인드 자체는 입장하자마자 걸기 때문에 파티격 극딜 밀림 현상 X

이 빌드의 장점 : 고통, 근원을 안 썻음에도 모든 버프 다 때려넣은 4번 시퀀스 + 정상적인 고통 원기 굶짐 오리진 극딜보다 비슷하거나 약간 셈(혼자서 할 수 있는 실험 수에는 한계가 있어서 표본이 부족)
본인 헥사 강화 수치에 따라 많이 달라질 수 있음 실험은 환산 사이트 기준 헥사 7만대 아크의 권장 헥사 수치로 진행함.

어이가 없긴 한데 평딜이 올랐잖아..
기존 아크가 근원을 캔슬하는 이유? 헥사 만랩인 사람이 아니고서야 막타 빼면 지속중에 들어가는 딜이 연계보다 약해서임
근데 이제 리레 안에서 [고통+근원+30돌증]은 [연계 + 42돌증]이랑 딜이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핵심적인 장점1
인피를 아주 일찍 올렸고 연쇄를 많이 늦게 켯기 때문에 둘이 끝나는 시간이 비슷함
엔버링크가 먼저 사망하고 인피랑 연쇄가 각각 5초+@ 정도 차이여서 그런지 인피가 연쇄를 데리고 가는 소위
서버렉 플레이가 생각보다 잘 됨. 심지어 그여축,옵드가 인피를 끌고 가서 인피가 40초 연쇄가 30초가 되는 경우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음

핵심적인 장점2
준극딜 때 연쇄, 옵드, 엔버, 시드링 쓰고 바로 고통 풀키다운 박으면 뎀감 받으면서 돌증이 바로 15가 쌓임.
즉 시드링을 연쇄보다 5초 늦게 누르는 병X같은 짓을 안 해도 연계 없이 3초 내로 15돌증이 다 쌓임
+근원으로 게이지 봉인 및 준극 안정성 확보(근원 캔슬하든 안 하든 자유)



게이지는 욕심 안 부리고 극딜 인피, 준극 웨폰 꺼질때 제대로 변신 풀면 완충 됨

이 빌드를 쓰면서 준극때 피하면서 15스택이 쌓이나 안 쌓이나 시드링이 묻냐 안 묻냐 전전긍긍하면서 스킬창만 볼 이유가 없어졌음

Lv28 Lef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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