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스펠 - 변신 중 적용되는 패시브 스킬로 변경
(레프 폼 때 스펠구슬 많이 나가야 할 이유 하나도 없음. 또한 스펙터 게이지 관리하려면 2분중에 50~55초 변신하는게 한계이므로 편의성 목적이지 폭발적인 딜 상승도 없음)
돌아오는 증오 - 칼리의 서먼 차크리처럼 활성화 시 자동 타격으로 변경
증오의 연쇄 - 지속시간 중 돌아오는 증오의 쿨타임 100%감소 기능 추가, 돌증 1회 초기화 기능 삭제
평딜,준극딜 비중 감소 및 각종 연계 기술의 데미지 감소 - 지금 리레 안에서 평딜치는게 더 셈
오히려 다른 직업들이 노쿨 이동기를 받고있는 상황에서
아크는 이 연계 기술들로 공격과 회피를 동시에 해야 하므로
차라리 연계 스킬의 딜량을 대폭 낮추고 이동기로 사용할 선택지를 열어주면 좋겠음.
끝없는 고통, 영굶짐의 사용 횟수 복원 - 플레이 경험상 매우 최악인 부분이였음. 당연히 돌아와야 하는 부분
극딜 스킬이 극딜로써 기능하지 못하는 중.
특히 영원히 굶주리는 짐승은 출시 이후 처음으로 핵심 스킬자리에서 체감도 안 되는 쓸모없는 스킬로 변모했음
돌아오는 증오가 15스택이 되서 점유율이 오른게 아니고
이 스킬이 극단적으로 약해져서 다른 스킬들 점유율이 한꺼번에 오른 것.
근원의 기억 - 제발 개쓸모없는 스킬 개편좀 해줘
이 스킬의 존재가치는 깨심 조금과 게이지 봉인 뿐임
심지어 쓰는 도중에 죽음도 안 나가고 다른 행동도 못하기 때문에 거의 모든 아크의 공격 스킬과 역시너지만 남.
은월의 환혼요호진, 나워의 도미니언 같은 스킬로 제발 바꿔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