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오리진 전에 창뇌 1스택 먼저 쓰는 이유 : 다음 극딜에서 버프들과 창뇌연격의 쿨을 맞추기 위함 (굳이 안해도 됨)
5. 천지개벽 때 벽력섬을 쓰는 이유 : 벽력섬+해파사출 퍼뎀 합산이 교아탄과 맞먹음. 특히 마코위주 강화되어있으면 교아탄보다 쎌지도..? 심지어 딜레이도 짧음(이건 벽력섬이 세다기보다는 교아탄 선딜과 퍼뎀이 쓰레기인 탓)
6. 태풍-섬멸 연계에서 태풍을 먼저 쓰는 이유 : 마코가 충분히 강화되어있으면 태풍의 퍼뎀이 섬멸보다 훨씬 높기 때문에 거대벼락을 포기하더라도, 태풍을 먼저 쓰는 것이 좋습니다(연계 딜레이도 태풍이 짧습니다.) 즉, 교아탄, 벽력섬, 파도, 해신강림 등을 사용한 뒤에 태풍을 먼저 연계하시면 됩니다.
7. 엔버링크가 서버렉을 받지 않도록 정상화되어서 벞지가 65%정도 되지 않는다면 선오리진시 다음 컨티 사이클에 창뇌 11스택 다 털기가 살짝 어려워졌습니다. 적절한 안배가 필요해보입니다.
8. 뇌신창격 스택은 안 채우고 가셔도 됩니다(어차피 오리진 끝날때까지 3번 터지는 것이 최대)
*영상에서 버프즐겨찾기가 너무 과한데 뇌전버프, 연쇄, 카인링크, 모도링크는 원래는 안 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