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 저번 패치에 이어 이번 패치가 열 받는 점

아이콘 시엘
댓글: 1 개
조회: 1166
추천: 3
2025-10-18 16:03:28


운영진 얘네는 인과관계를 아예 모르는게 게이지가 부족해지는 문제가 60초 준극인 연쇄 때문에 생긴 건데 뭐가 문제인지 아예 모르는 거 같음

솔직히 영굶짐 타수는 왜 반갈죽 냈는지 이해를 도저히 못 하겠고 인피는 지속시간 50초에서 30초로 40% 토막낼거였으면 하다못해 죽음 사출량 증가라도 해줬어야됐는데 그것도 안 함

평딜은 굶주림이랑 혼돈 퍼뎀 무지성 상향으로 이젠 어빌 첫줄 재사용써서 운에 의존해야하는 상황이 되버림. 근데 웃긴건 재사용이 너무 잘 터지면 변신을 풀어서 게이지를 회복해야하는 상황에도 재사용 터진 굶주림, 혼돈은 최대한 써야함 ㅋㅋㅋㅋ

준극으로 쓰는 연쇄는 돌증의 나사빠진 구조 때문에 보스가 언제 돌진하는지, 텔을 언제 타는지 눈치 계속 봐야하는데 이게 빗나가면 심한 불쾌감을 느끼는 상황이고 ㅋㅋㅋ

요컨대 극딜 직업의 정체성인 극딜을 죽인 것도 모자라서 구조까지 박살낸 패치임

그리고 이번 패치 연쇄 지속시간 5초 깎은 거에 대해서 얘기하고 싶은데 딱 한마디만 하겠음

시발 진짜 장난함? 이거 서버렉 먹는거 알아서 지속시간 5초 줄여버린거면 군대식 일처리고 몰랐으면 그냥 순수 무능임


도대체 패치를 어떻게 해야 롤백이 최고의 상향이라는 말이 나오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