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논] 오리진 극딜 / 극딜 사이클 질문

정글주포
댓글: 8 개
조회: 199
추천: 1
2026-06-22 18:12:24
극딜 사이클 이게 맞는지 봐주세요

오리진 극딜은 입장 전 오파츠코드 시퀀스 사용

*오리진 극딜(2~3초뚝 기준)
입장 전 - 오파츠코드 시퀀스 
입장 후 - 포톤레이 장전 - 오리진(포톤레이 8초 남았을 때) - 극딜 시퀀스 - 스매셔 - 포톤레이 발사 - 인팬- 평타 - 포톤레이 장전(레투다 17초) - 포톤레이 발사

*일반 극딜
포톤레이 장전 - 극딜 시퀀스 - 스매셔 - 포톤레이 발사 - 인팬 - 평타 - 포톤레이 장전(레투다 17초) - 포톤레이 발사

이게 맞나요?
 
돌리다보면 극딜 쿨 / 준극딜 쿨 조금씩 밀리고  역장, 포톤레이도 밀려서 스킬 쿨이  다 따로놀아용..

Lv14 정글주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