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내댓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캡틴] 1주차 후기입니다

즤리
조회: 359
2026-06-22 19:33:41
진심부캐? 쪽에 가까운데요
듄켈제외하고 101~125% 정도 배율로 깼습니다

장점은 
-속사기,
-윗점 딜레이없는 윙즈,
-헤드샷과 불릿파티 사운드, 
-오리진어센트가 예쁨 정도 느꼈구요
단점은 
-일단 체급입니다 100퍼 루시드 잡다가 혈압올라죽는 줄 알았습니다
-윙즈를 쓴 이후 좌우로 움직이는 순간 수직하강은 빠르게 못한다는 점
-순간이동기가 한개도 없다는 점입니다 루시드 사방으로 뿜는거 귀찮고 듄켈운석 좀 귀찮았습니다
-평딜직업이다

확실히 난이도가 낮아서 약하다 라고 생각이 듭니다
단점이 체급인데 그 체급의 큰 비중이 평딜직업이라 약하다고 느꼈습니다
모두가 똑같은 생각일 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