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내댓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논] 10.2 데티 카링

아이콘 데비루
조회: 174
추천: 1
2026-06-23 00:57:41

첫 9.8 트라이 (어센트 16)


~ 10.0 트라이 (어센트 16)


10.2 트라이 (어센트 19)



최종 스펙 (3초, 어센트 19)


빌드

1페 궁도혼 4극
일필 터트리고 입장

궁기:
입장 스인미 - 크오솔,
궁기 등장에 맞춰 포톤레이 장전,

오리진 - 준극
(스펙 부족 시 다음 극딜 때 사용할 포톤 1회 사용해서 넘기기)

도올:
극딜 - 준극 - 극딜

혼돈:
준극 - 극딜 [1폭주] (오리진 미루기)
(스펙 부족 시 2폭주 본 이후 준극까지 사용해서 넘기기)


2페 2극
입장하자마자 포톤 장전,
이후 준극 타이밍에 1레투다 2포톤

카링:
준극 - 오리진 - 준극 - 극딜
(스펙 부족 시 앞부분 준극이 불가능해 디테일 필요)


3페 도터빌 5극
혼돈 - 준극 → 극딜 → 궁기 이동
궁기 - 준극 → 오리진 - 준극 [궁기 처치] → 혼돈 이동
혼돈 - 극딜 [혼돈 처치] → 도올 이동
도올 - 준극 - 극딜 - 준극 - 오리진 [도올 처치] [카링 처치]


이 때 3페에서는 오리진 쿨타임 돌았다고 바로 쓰는 게 아니라
이전에 포톤 레이 한 번 더 쓰고 최대한 더 쳐서 도올 피가 가장 적게 만든 이후
다음 타이밍에 일필 + 오리진 딜을 같이 하는 게 더 좋았습니다.


어센트 레벨만 높았으면 10.0 트라이 판에 무난하게 클리어 했을 것 같고
10.2 즈음 되니까 무지막지하게 쌔져서 헥사 대충 찍혀 있어도 쉽게 깨진 거 같아요.

30분 → 20분 패치 이후에 1페 디테일이 굉장히 중요해진 것 같아요.

1페 도올 먼저 들어가는 게 나쁘진 않은데
숙련도가 비교적 떨어지다보니,
보스를 여유컷으로 다니는 입장에서는
궁기 입장이 기록이 더 쉽게 깎인 거 같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