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 챌섭 아크 뉴비 극딜관련 궁금한 점 있습니다!

Cso매니아
조회: 79
2026-06-23 03:48:23
1. 바인드 시퀀스 하고 2연계를 할 때 돌증을 박으려 하면 가끔식 스택이 덜 차던데 그럼 끝없는 고통 박기 전에 돌증이 15스택까지 오르는 걸 보고(딜을 잠시 쉬고) 고통을 박아야 하나요 아니면 한 12스택 언저리 쌓였더라도 그냥 바로바로 돌증이랑 고통 바로 박나요??

2. 오리진 극딜 때 2초뚝 4리레 기준으로
바인드 2연계 돌증 고통 하고 원기 오리진이 돌증이 나을까요 아니면
                                        오리진 돌증 원기가 나을까요??

움직임님 영상에선 오리진 돌증 원기라고 하시던데 그럼 바인드 시간을 손해보는 게 아닌가 싶어서 긴가민가 하네요..

Lv40 Cso매니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