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 이번 챌섭으로 아크 키워보는데 생각보다 많이 재밌네요

Alphago
댓글: 3 개
조회: 148
추천: 1
2026-06-23 19:19:24
첫주차는 노말세렌 127퍼 한 14분 30초정도로 걸려서 잡고 다이아 까지만 찍어봤어요

나로 섀도어 오리진 비1응신같이 약한직업들 하다가 시원시원한 아크 하니까 아주 재밌음

연계도 암메 타이밍급으로 좀 빠듯한 느낌은 아닌 것 같아서 좋구


오히려 연계보다 증오+인피 버프 끝난후 평딜시 게이지관리 살짝 신경써야하는게 초심자들한테 중요한 느낌??

최애 방송인 메인직업이라 드디어 따라서 키워봤는데 이대로면 별탈없이 챌린저까지 달려볼듯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