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 아크 키 세팅 의견 여쭙습니다.

Hjwoo
댓글: 1 개
조회: 119
2026-06-24 00:03:02
메이플스토리 몇 년 전부터 방학시즌만 깔짝깔짝 하면서 아크를 주캐로 키웠었고, 저번 제네패스 시즌에 렌 해방까지 하고 접었다가 이번 제네패스 시즌에 다시 아크로 복귀했습니다.
저는 예전부터 스페이스 점프가 익숙해서 점프는 스페이스에 두고,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모 유튜브에서 D랑 F를 주력기로 두는 게 손이 편하다고 해서 다른 캐릭터들도 쭉 그런 식으로 키웠습니다.
다만 이번에 아크를 쭉 하다 보니까 E랑 R에 할당된 스킬 연계 시에 약간 손이 불편한 감이 있어 연계 실수가 좀 생기는 거 같더라고요. 아크 유저님들 키 세팅 어떻게 하시는지 의견 여쭈어 봅니다.

Lv1 Hjwo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