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논] 제논 챌섭하고있는데 왤케 약할까요

료와죠와
댓글: 10 개
조회: 664
2026-06-24 11:38:38
메이린 최소컷 깎고있는데 첫극 박고난 피랑 시간대별로 깎인 피비교해보니 배율낮은 다른캐릭보다 약해서요 뭔가 잘못하고있나 싶어서 질문드려요

일단 오파츠코드는 제너레이션?이랑 같이 시퀀스에 넣어놨구요 로켓이랑 쉐파 헤카테 온오프 다켜놓고 때리고 있습니다. 챌섭제논이 약하다 소리는 들었는데 챌섭이라 좀 약하다 느끼고 있는걸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