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논] 챌섭 제논 왜이렇게 약할까요..?

Elqenes
댓글: 23 개
조회: 433
2026-06-24 21:34:09
현재 챌섭에서 제논을 키우고있는 메린이입니다.. 템도 4여명으로 어찌어찌 맞추고 지금 할 수 있는 스펙업은 다 한 것 같습니다.. 헥환기준 2만정도 나오고 있고 보스 초기화전에 하드보스를 치고싶었는데 도저히 딜이 안나옵니다 ,, 타협을해서 노말로 치기로 결정을 하고 노말 진힐라를 쳤는데 피할거 다 피하고 최대한 딜을 욱여넣었는데 배율 207%나오는 진힐라 19분 50초로 10초 남기고 간신히 잡았습니다 .. 제가 딜 사이클을 이상하게 굴리는걸까요 ..?

Lv1 Elqene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