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논] 포톤 이펙트 진짜 씨ㅃ줫같네

폰톰
댓글: 2 개
조회: 242
추천: 1
2026-06-26 00:39:59
제논으로 메이플 시작하고 카링까지만 잡아서 포톤 이펙트 별 생각 없었는데

스펙업 점점하고 익스우 흉성라인 들어오니까 포톤레이가 진짜 개ㅈ같네
포톤때매 패턴이 한개도안보임,,,, 이거 이펙트고정은 누구머리에서 나온거임?

2포톤은 해야겠고 그런데 2포톤하자니 계속 이펙트가 켜져있어서 패턴이 한개도 안보이고
그러자고 바로바로쏘자니 딜로스생기는거같아 짜증나고

이거 해결하는방법 없음?

Lv8 폰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