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논] 제논 시퀀스 준극 질문

아이콘 임세령
댓글: 2 개
조회: 155
2026-06-26 01:31:17

챌섭에서 제논을 재밌게하다가 이제 세렌이나 윗급 보스를 잡으려고하는데

여러 글을 찾아보다가 물론 제가 딜을 완벽하게 잘넣는다곤 말을 못하는데

배율은 나오는데 20분을 쳐보면 뭔가 딜이 조금 모지란거 같다고 생각이 들어서 준극을 좀 찾아보니

궁금한게 생겨서 제논 고수님들께 질문 드립니다 

극딜 2분 -> 준극 1분 을 쓰게 되면 다시 극딜 타이밍이 찾아오는데

원래 저는 극딜만 쓰고 준극을 쓰지않고 아마란스 상시유지한채 보스를 잡았는데

오버드라이브와 레투다 홀로융합이 60초인걸 봤서 최대한 딜을 더 많이 넣어보자 생각이 들어서

준극을 써보려고하는데 지금 시퀀스를 보면 아마란츠와 오파츠를 집어 넣어놨습니다

이렇게 되면 평소에 1분마다 눌러주는 아마란스 시퀀스를 안써도 되는건가요 ?

결론은 극딜시퀀스 -> 준극시퀀스 -> 극딜시퀀스->준극시퀀스 

이렇게 반복일까요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