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스트라이커] 뉴비 극딜 때 창뇌연격 사용 질문

리부트규억
댓글: 3 개
조회: 197
2026-06-27 02:25:39
1. 극딜 사이클 보니까 오리진 극딜 때는 쿨타임 때문에 1타만 먼저 올리는건 이해했는데 나머지 타수를 리레 끝나기 전에 다 터는 사이클도 있고 그냥 바로 다 터는 사이클도 있던데 저는 바로 다 써버리는게 편해서 그렇게 하고 있는데 뭐가 더 좋은가요?
마지막에 터는건 예전에 컨티 터지는거에 맞추느라 그런걸로 알고 있는데 이제 상시발동이라 상관 없나요?

2. 챌섭에서 키우는 중인데 이거 창뇌연격 연타 하는 도중에는 파도 캔슬도 안 되고 무적도 아니라서 맵 패턴같은거 맞으면 암흑이나 저주 걸려서 자꾸 딜로스 나는데 효율적으로 쓰는 방법 있나요?
특히 더스크 극딜할 때 똥 피하면서 딜하려고는 하는데 자꾸 맞아서 저주나 스턴 걸리니까 딜로스가 너무 심합니다
더스크 꿀팁 같은 것도 있나요?

Lv1 리부트규억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