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스트라이커] 스커 키세팅 올려봅니다.(w.꾹보드)

Pado9999
조회: 111
2026-06-27 22:47:45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제가 쓰는 세팅 공유해보고자 올려봅니다.

일단 제가 쓰는게 동시 입력이 되는 거라, 저는 연계때 버튼 사이(버튼 두개 다 눌림)를 꾹누르기만 합니다.

평딜엔 SD에 벽섬 넣고 때리다가 개벽쓰면 DF로 검지 옮겨서 때립니다.
중지로는 의지랑 무적기 써주고, 쉬프트에 파도는 약지로 계속 써주고 점프는 새끼 손가락으로 합니다.

자주 연계하는 스킬끼리 묶어두니까 보스 하면서 손 아프거나 한 적은 없었네요.


*손 이미지

Lv14 Pado9999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