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논] 제논 앱솔 아케인

킬딸혜지
조회: 79
2026-06-28 06:57:27
제논은 별이좋다 하길래 앱솔 뚝 4초 22성 올스탯두줄급 앱솔이랑 쌍크장갑보고있는데 상하의견장은 에테르넬구매 생각중입니다
목표는 유챔칼로스까지 목표로하는 메린이입니다. 혹여나 18아케인이 더좋은지 모르겠어요 앱솔은 지금 굳이려나 싶기도하고 괜찮을까요?


닉네임은 효제린이고

미트라는 애완미트라로 계속키워나갈겁니다
루컨마 / 마도서 / 커포이 4칠흑 예정입니다

Lv1 킬딸혜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