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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이커] 개선안

꾹이왔다
댓글: 14 개
조회: 1034
추천: 6
2021-01-21 16:02:44
엘리멘탈 쉬프트
-모든 스킬과 연계 가능하도록 변경.
;첫 타 연쇄를 위해 강제로 충아 등을 써야하는 상황 방지.


너클 마스터리
-너클 숙련으로 명칭 변경.

너클 부스터
-너클 가속으로 명칭 변경.

파도
-재사용 시 정지 커맨드 잠금 추가.


와류
-마스터 레벨 15로 변경. 스탠스 100% 추가.

극갑
-삭제.

연쇄
-마스터 레벨 9로 변경. 연계 공격 시 5초간 최종뎀 20% 증가하는 버프 발생으로 변경.
;버프 형식으로 변경해서 회피 기동 등으로 연쇄를 받지 못하는 현상 방지.

럭키 다이스
-마스터 레벨 20 신규 스킬.
;3분마다 무조건 써야하는 상황을 방지.

승천
-모든 스킬로 연계 가능하도록 변경.
;아란, 모전, 듀블 등 대부분 공격형 윗점 스킬은 도약 후 별다른 제한이 없어 공격이든 플점 연계든 제약 없이 다른 행동이 가능한 반면, 정작 공격형 윗점의 원조격인 스커는 뇌성으로만 연계라는 제한 때문에 그런 조작이 전혀 불가능함.

뇌성
-모든 스킬에서 연계 가능하도록 변경. 승천을 제외한 다른 스킬에서 연계 시 높이 조건을 채우지 못하면 스킬이 발동되지 않음.
;공중에서 타 스킬 후 뇌성 연계가 된다면 한 층 더 수월한 회피 및 점프 파도 캔슬/메르 리프 캔슬과 같은 원리로 지상에서 뇌성 캔슬이 가능해짐.


너클 엑스퍼트
-고급 너클 숙련으로 명칭 변경.

자극
-마스터 레벨 10으로 변경. 피격 데미지 감소 수치 30%로 증가.
;극갑과 통합.

용사의 의지
-마스터 레벨 5 신규 스킬.

뇌신
-뇌전 버프 발생 확률 20%로 조정. 컴뱃 오더스가 적용되도록 수정.
;현재 뇌신은 마스터 기준 뇌전 발생 확률 110%이나 적용되지 않고 있음. 이를 100%로 수정.


천지개벽
-버프가 5초 남았을 때부터 캐릭터 위에 남은 시간 표시하도록 변경.
;딜 손실 방지를 위해 버프창을 지켜봐야하는 문제 해결.


신뇌합일
-신뢰합일로 명칭 변경. 강력한 번개 삭제. 번개 4개 발생. 하나의 몬스터를 공격하면 두 번째 번개부터 최종 데미지 50% 감소. 각 번개는 최대 3번까지 전이 가능. 전이 시 최종 데미지 10%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로 변경.
;雷의 발음은 뢰이므로 신뢰합일이 올바른 표기. 현재 30레벨 기준 재사용 대기시간 105초로 다른 스킬들과 맞지 않는 쿨타임을 통일. 과거의 잔재인 '하나의 적을 공격 시 조금 더 강력한 공격'을 삭제 후 개수는 유지되지만 아이들 윔, 도트 퍼니셔 등과 같은 두 번째 공격부터 최종 데미지 감소로 변경.
개선안1
  -지속 시간 60초로 변경.
  ;현재 컨셉을 유지.
개선안2
  -패시브 효과: 재발동 대기시간 7초. 액티브 효과: 지속 시간 15초, 재발동 대기시간 삭제.
  ;패시브를 사냥 보조스킬로, 액티브를 극딜기로 변경.

뇌신창격
-천지개벽 버프 중에는 요구 스택 및 재발동 대기시간 절반으로 감소로 변경.
;천지개벽을 준 극딜 버프로 사용 가능하게 개선.

창뇌연격
-창뢰연격으로 명칭 변경. 신뇌 극딜화가 불가능하다면 타수 및 번개 7타로 변경.
;雷의 발음은 뢰이므로 창뢰연격이 올바른 표기.

초월자 시그너스의 축복
;5차 스킬은 버프 지속 증가가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인피니티를 달구기가 애매해지니 달굴 필요가 없게 개선
개선안1
-45초 동안 데미지 120% 증가, 일정 시간마다 데미지 8% 감소로 변경.
개선안2
-45초 동안 데미지 75% 증가.

로디드 다이스
-3차 럭키 다이스 추가가 불가능하다면 스킬 레벨에 따라 지속 시간이 증가하도록 변경.

Lv4 꾹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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