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뇌신창격은 이제 그냥 답도 없음
카데나 신5차와 매커니즘이 비슷한데
이건 주변 몬스터를 타격해서 사냥때 새는 몹 잡아주기라도 하고,
카트리지 형식에다 쿨타임 없고 극딜타임때 충전이 빨라서 그래도 점유율이 꽤 됨
원래 캐릭 기준 판정이어서 발동후 카르마 퓨리처럼 이동하면서도 잡을 수 있었는데
'오류수정' 당하고 이제 존재 의미가 없고 상위보스에서 딜 효율도 한자리수가 된 필요없는 스킬임
같은 너클 직업군인 진귀참이나 아크5차와 동일하게 발동조건에 연계스택을 삭제시키던지
카데나 메일스트롬처럼 액티브 8초 지속 설치기로 바꿔주던지
조건을 놔두고 보스에서 유용하게 흡혈 30%이상 넣어주던지
카르마퓨리를 오류수정 해서 뇌신창격화 하던지
차라리 이거 삭제하고 그만큼 최종딜을 올려주던지
직업 차별 하지 말고 하나라도 해 주시길
연계스택이 도대체 왜 필요한 건지 모르겠음 어차피 강제연계 직업인데 코딩만 복잡해지고
오랜 고객으로써 18년도에 이 스킬 기획한 책임자는 양심의 가책을 좀 느끼고, AS 해주면 좋겠음
2. 창뇌연격 마리수는 왜 너프한거임?
테섭 당시 번개 타겟수가 8마리였는데,
3마리로 심하게 너프 때렸는데 썩은 상어를 중심으로 한 이해력 딸리는 딜무새들이
카트리지형 준 광역기 컨셉인데 스킬 설명대로 1100x700 범위 13마리 타격하는 간단한 매커니즘으로 만들면 될 일을
굳이 어렵게 만들어서 몹 인식못해서 번개 발생도 잘 안되고 타수도 지 멋대로고 몹도 제대로 안잡히고
당신네 회사 복지포인트라는 랜덤박스 형식으로 쓸때마다 다 잡히길 기도해야 함
마리수 롤백하고, 번개는 [최대 3개 발생]이 아니라 무조건 [3개 발생]으로 바꿔줘야 함
3. 선입력때문에 파도가 강제로 나가는 오류를 확인불가 하다고 답변
파도 중간에 끊는 즉시 다른 스킬 쓰면 멍청하게 그 이후에 무조건 쓰지도 않은 파도가 발동됨
의도랑 다르게 움직이는 것 때문에 안 그래도 멍청한 후딜로 조작감 안좋은 직업 더 답 없게 만들고
보스에서 이 현상 일어나서 죽으면 키보드 던지고 싶음
문의 넣었을때 확인 안된다고 매크로 답변 하는데 다들 문의 폭탄 넣어주시길
4. 사담
개발자들도 귀찮아서 매커니즘 단순하게 스킬 만드는거 선호할텐데
이건 그 위에 파트장이나 책임 급이 똥고집 부려서 스킬 복잡하게 만든거라 생각함.
저는 여태까지 과금을 했으면 그만큼 메소 모아서 회수하는 방식으로 플레이 해왔지만
이딴식으로 운영할꺼면 과금해서 매출 올려주는 행위 자체를 하고 싶지가 않게 됨
지금은 미혼이라 충분히 취미생활에 몇천정돈 지를 수 있는 경제력이 있지만
신직업 차별화로 같은 돈을 써도 사냥이나 보스 플레이에서 즐길 수 있는 컨텐츠의 차별을 느껴서
가면 갈수록 투자가치가 떨어지게끔 운영하는데 돈 붓는 멍청이는 없음
운영진들은 이번 봄엔 이런 소리 안나오게끔 잘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