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게시판 (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어제 23시 쯤에 백신 맞았다는 글 올린 사람입니다.

다자다자
댓글: 86 개
조회: 16825
추천: 23
2021-03-04 15:21:31
제목 그대로 어제 23시쯤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주사 했다던 사람입니다. 제 글이 10추글에 올라갈줄도 몰랐고 많은분들이 댓글로 싸우시는걸 보면서 덜컥 겁이 나서 글을 삭제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사과 드리겠습니다.

저는 정치적으로 현 정부와 대통령을 무조건 좋아하지도, 무조건 싫어하지도 않습니다. 그냥 평범한 사람처럼 잘할땐 좋아하고 못할땐 싫어합니다. 그게 나쁘다고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어제 제가 올린 글은 아스트라제네카를 맞고 부작용을 겪고있다, 같이 접종한 사람중에 똑같은 부작용을 겪으시는 분들이 있다, 많은 분들이 주의하시길 바란다는 내용의 글이였습니다.

저는 요양원에 근무중인 사회복무 요원이라서 백신을 맞은것이고 아직 많은 분들이 접종때가 아니라는 것도 알고 있으며, 직접 경험해보기 전까진 당연히 믿지 않을수도 있고 직접 경험해봤어도 부작용이 생기지 않을수도 있다는것을 압니다.

나라의 입장으로는 조금 부작용을 겪을 위험이 있더라도 얼른 코로나가 종식되는게 좋을거란걸 압니다. 하지만 저는 많은 분들이 저처럼 부작용을 겪지 않으셨으면 좋겠고 좀 더 효과가 좋은 화이자를 주사하셨으면 합니다. 어제 정말 상상이상으로 고통스러웠거든요.

어제 별 다른 증거 없이 팔에 주사 맞은 자국 사진 하나만 올려놓은 저의 잘못도 크다는걸 압니다만 저는 많은 사람들이 부작용을 겪지 않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을 올렸던건데 어떤 분께서 댓글로  “가뜩이나 게임 불타서 기분 더러웠는데 잘 걸렸다 허위뉴스로 신고하겠다” 라고 하시더군요... 제가 아팠으니까 다른 분들 걱정되어서 쓴 글이 왜 저런 소리 까지 들어야하나 싶었습니다.

제 글을 어제처럼 많은 분들이 보시지 않을수도 있지만 혹시라도 증거가 더 필요하다고 생각하신다면 오늘은 부작용으로 병가를 썼기때문에 내일 시설에 가서 접종할때 받은 종이라도 찍어서 올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증거가 더 올라오기 전까지 못믿겠는 분들은 중립을 지켜주시거나 비판과 싸움없이 뒤로 가기만 눌러주세요????????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길 바라고 다들 무탈하게 이 시국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Lv6 다자다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