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위소울 보공7% -> 공3% 전투력 0.0003% 증가...

스공의핵심은
댓글: 41 개
조회: 4105
2025-10-07 17:49:43
무기의 잠재는 공12% 대신 최대 보공 40% 이고 (40은 12의 약 3.33배)
소울의 잠재는 공3% 대신 보공7% 인데 (7은 3의 약 2.33배)

소울 보공7% 에서 공3%로 바꾸니, 보공7%에서 없는거나 다름없는 0.0003% 가 증가했는데...
이렇게 되면 소울 에선 2가지의 1티어 옵션 2개를 제공해준 것이고

무기/보조의 잠재능력에선 반드시 보공% 로만 가야하는게 아닐까요?

전투력 표기가 추가되면서 기존의 스공계산 과정을 건드린게 아니라면,
여전히 스공의 핵심은 '공격력' 일 텐데

그럼 스공의핵심은 '공격력', 전투력의 핵심은 '보공'

'스공은 통상능력', '전투력은 보스능력' 이니...


보스가 핵심인 게임인 만큼 반드시 보공을... 오직 보공만을....
잠재 보공3줄을 막은 이유가 있는 만큼....

아니면,

보약버프/칭호에 공%가 없고,
캐릭터 스킬 도핑에 공%가 유일했던건 와헌 하나였던 만큼....


보약버프/칭호/도핑을 적극 이용하는 경우에는 공%로...
그렇지 않다면
무기/보조의 모든 잠재능력에서 보공%가 공%의 최소 2.33배를 초과한다면 보공% 로...

선택하면 되는걸까요...(헤롱)

Lv14 스공의핵심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