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시세] 선배님들 인생망한 뉴비 제로 육성 궁금합니다..

아이콘 볼보자동차
댓글: 3 개
조회: 185
2026-06-23 13:13:00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메이플을 인생처음하는 뉴비입니다.

제로로 시작했는데 제로는 아이템버닝이 안되더라고요 ㅠ..
그래서 벨름을 못잡아가지고 스타포스 강화를 해야한다길래 메소도 얻을겸

캐시샵보다보니 자석펫을 3%확률로 주는 혜자 가챠가 있어서 삿는데
알고보니 .. 이거자체가 뽑기가 아니고 무슨 또 다른 펫 두개를 합치는 재료더라고요 흑흑

그래서 망했다 싶어서 또 꺼먼색 펫 뽑는 가챠를 사서 돌렷는데 결국
요상한 펫들만 잔뜩 쌓였습니다 ㅋㅋ

암튼 그래가꼬요.. 그.. 부산물들 팔고나니까

30만원써서 30억정도 생긴 대참사가 일어났는데
혹시 30억정도로 살만한 장비같은게 있을까용 너무 약하네용 




다소 요약 :

1. 캐시샵에서 뻘짓해서 돈날림
2. 부산물로 30억정도 생겼는데 경매장에서 사면 플레이가 조금 편해지는 아이템(장비) 있나여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