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검밑솔 닼나 버리고 렌 키우려는데 템 이동 질문

미니마우쓰
댓글: 1 개
조회: 106
2026-06-24 11:43:46
안녕하세요 메쌤님들

챌린저스 시즌1 때 만든 닼나를 현재 유챔A에 검밑솔 주보돌이로 사용 중입니다.

이번 챌섭에서 렌을 새로 키워서 본섭으로 가져오려고 하는데, 현재 닼나에 있는 템을 렌으로 넘길 계획입니다.

템 수준은
* 3카 4앜
* 보장 + 여명 세트
* 전부 17성 15% 둘둘

정도입니다.

3카는 처분하고 흙에테로 넘어갈 생각이고요.

고민인 게,

1. 일단 지금 닼나 템을 정리해두고 렌은 챌섭에서 하나씩 맞추면서 키운다.
2. 본섭 이전 직전까지 닼나 템 그대로 쓰고, 렌은 최소한으로만 육성한 뒤 이전 후에 템을 몰아준다.

둘 중 어떤 선택이 더 효율적일까요?

무과금이고 챌섭은 끝까지남아서 챌린저는 찍어보는게 목표입니다 ! 글작성능력이 부족해서 지피티로 정리햇습니당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